알렉스 천장 쳤네 ㅅㅂ..
화나서 스샷도 못 찍음 ㅅㅂ
채용권 있는 거 그냥 편한 맘으로 20번 했다가
픽뚫 서윤 2연타 보고 급발진 해서
쌩쿼츠 1.4만개 넘게 날림 ㅅㅂ
아... 겜 다시 시작한 지 보름만에 15만 넘게 썼네
아...
일러북이랑 ost 얼마나함? 당첨된 거 팔아서 좀 복구라도 해야지 ㅅㅂ...
알렉스 천장 쳤네 ㅅㅂ..
화나서 스샷도 못 찍음 ㅅㅂ
채용권 있는 거 그냥 편한 맘으로 20번 했다가
픽뚫 서윤 2연타 보고 급발진 해서
쌩쿼츠 1.4만개 넘게 날림 ㅅㅂ
아... 겜 다시 시작한 지 보름만에 15만 넘게 썼네
아...
일러북이랑 ost 얼마나함? 당첨된 거 팔아서 좀 복구라도 해야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