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버자드 키울만 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1 작성일 2020-09-12 10:44:22 https://arca.live/b/counterside/7293545 1소대 100렙씩 찍어주고2~3소대 편성중인데버자드 찾아보니까 요새 퇴물이라던데키우지 말까?건틀릿 니가와 꿈나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246) 2020-09-12 10:44:53 삭제 수정 메카닉 좋은거 나올때까지 일단 키워봐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10:45:20 야누스 빼곤 ssr메카는 다 있어 펼쳐보기▼ ㅇㅇ (1.246) 2020-09-12 10:50:07 삭제 수정 그럼 메카덱에 한자리 비면 키우고 아니면 말아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10:46:41 어차피 4소대는 필수고 그중에 메카덱 하나 넣을거면 쓸만한 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무기 걍 내가 키운 캐릭터에 맞춰서 사면 됨? [7] Able 2020.09.12 123 0 건틀렛 좆같은새기 [12] ㅇo 2020.09.12 221 2 같은캐릭 여러개 키워씀? [5] 와 2020.09.12 177 0 이지수는 서폿이긴한데 지원스킬이 없지않음? [7] 레모네이드 2020.09.12 138 0 빨리 메인밀고 핫타임 끝나기전에 이벤돌려고 했는데 [1] 꿀벌아쿠아 2020.09.12 97 0 사실) 해는 동쪽에서 떴다가 서쪽에서 진다 [4] 테르미도르 2020.09.12 135 0 건틀렛 이지수 딜잘함 [2]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76 0 몇지부가 보통임? [5] 와 2020.09.12 140 0 카일새끼 개좆밥이면서 아는 척 존나 하려고 함 ㅋㅋ [4] 네오딤남편 2020.09.12 170 2 이중버프까지 9분밖에 안남았다 [1] 스퀘어에닉스 2020.09.12 112 0 늙네 이벤트 다깸 [6] 대침묵 2020.09.12 161 5 근데 각성제이크 컨셉어케나올거같음? [7] 던붕이 2020.09.12 183 0 ??? 다른사람들 스샷보다가 꺠달았는데 [15] 공기소리 2020.09.12 409 0 외전 캐릭 먹어도 계속돔? [5] 액션빔 2020.09.12 135 0 제이크 특 ) 눈뽕으로 눈 못뜨게한뒤 비겁하게 싸움 [6] ㅇㅇ 2020.09.12 142 5 다음 스킨 누구받을지 예상해보자 [2] gkdhkdhk 2020.09.12 121 0 이상하게 카일은 똥폼잡는거같음 [2] ㅇㅇ (183.103) 2020.09.12 111 0 5지부염 [4] 냥냥하다 2020.09.12 156 1 않이 념글 사실상 청혼 뭐임; [7] ㅇㅇ 2020.09.12 164 0 복귀 10만원팩 내용물 [14] 찬밥 2020.09.12 265 0 이제 핑챙은 쓰레기 벗어난거 같음 [2] gkdhkdhk 2020.09.12 219 0 ✋질문 뉴비 버자드 키울만 함? [4] ㅇㅇ 2020.09.12 161 0 솔직히 카일웡 버프해야함 [5] 쥬지윤 2020.09.12 142 0 심심하긴하다 [5] 던붕이 2020.09.12 161 0 제이크 vs 케이크 [3] ㅠㅠ (61.82) 2020.09.12 128 0 사실) 제이크는 대머리였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13 0 넬슨 생각보다 피 많네 [2] byute 2020.09.12 93 0 쓰알 교환권 두장 안바꿔먹었는데 [2] 스퀘어에닉스 2020.09.12 91 0 복귀 10만원팩 지를만해?? [9] 찬밥 2020.09.12 144 0 주문하신 야짤 [7] 토깡이 2020.09.12 307 0 애기카붕이 이벤 1-1밖에 못깨겠어 [6] 아루엘 2020.09.12 150 0 애사심 ㅈ같네 [2] 토깡이 2020.09.12 101 0 지랄 그만하고 야짤이나 올리세요 [6] 쥬지윤 2020.09.12 202 0 이름과 행실이 다른새끼 [4] 던붕이 2020.09.12 184 3 제이크 뇌절 그만해라 [5]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53 0 류드밀라 각성나오면 가슴사이즈는 더블로 가야함 [3] ㅇㅇ (14.138) 2020.09.12 119 0 이벤 하드 2-2 사나에 없음 3별 못함? [7] 람네 2020.09.12 197 0 사실)제이크는 인간이 아니다 [1] hver 2020.09.12 121 0 완장모함 [2] 시루룬 2020.09.12 115 0 니나 종신대사 올려요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204 5 나도 제이크 가지고싶어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2 126 0 이벤 참여 글쓰고왔다 [3] gkdhkdhk 2020.09.12 126 0 너네들 전부 사실은 제이크를 좋아하고 있었구나... [5] 네오딤남편 2020.09.1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