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몇지부가 보통임? 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9-12 10:52:26 https://arca.live/b/counterside/7293704 아직 렙딸려서 2개밖에없는데 몇개까지 열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gkdhkdhk 2020-09-12 10:52:56 4지부까진 그나마 쉽게 세움\ 펼쳐보기▼ 와 2020-09-12 10:53:26 ㄳㄳ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2 10:53:00 보통 라이트한 애들은 45렙까진 그냥저냥찍고 4지부돌리고 좀 오래할 애들은 5 6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9-12 10:56:31 삭제 수정 쿼츠 쓸대가 많아서 신규취임팩 풀매수때리는 큰손아니면 걍 레벨에 맞게 골드로 열자 펼쳐보기▼ 와 2020-09-12 10:56:54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더 뽑아야 하는거 있음?? [8] 함포맨 2020.09.12 166 0 제이크가 일반 대중 시선으론 최강자 맞지? [7] ㅇㅇ 2020.09.12 164 0 에델은 쓰면 쓸수록 융합마렵다 [1] gkdhkdhk 2020.09.12 128 0 이번 스토리 더블 마망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2 151 0 셋바 선택존 [11] 토깡이 2020.09.12 161 0 카일의 엄청난 활약 [6] 테르미도르 2020.09.12 671 4 메이즈 케이스가 보조무기 맞음? [5] Able 2020.09.12 216 0 이겜 꼴리는 캐 뽑으려면 가챠 뿐? [4]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09.12 133 0 창작 리퀘) 알렉스 [31] BeeeeeN 2020.09.12 4334 61 솔직히 카사 남캐들이 호감형이라 [2] ㅇㅇ 2020.09.12 141 0 쿼츠 4.3만있는 뉴비 질문좀 [12] 스퀘어에닉스 2020.09.12 169 0 도마새기 은근 직설적임 [4] 닥터최고 2020.09.12 196 0 알렉스는 어쩜 목소리도 이리좋냐 [4] ㅇㅇ (118.219) 2020.09.12 277 0 사실) 제이크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48 0 일단 2명 혼내줬다 [2] 토깡이 2020.09.12 157 0 건틀렛 무기 걍 내가 키운 캐릭터에 맞춰서 사면 됨? [7] Able 2020.09.12 123 0 건틀렛 좆같은새기 [12] ㅇo 2020.09.12 221 2 같은캐릭 여러개 키워씀? [5] 와 2020.09.12 177 0 이지수는 서폿이긴한데 지원스킬이 없지않음? [7] 레모네이드 2020.09.12 138 0 빨리 메인밀고 핫타임 끝나기전에 이벤돌려고 했는데 [1] 꿀벌아쿠아 2020.09.12 97 0 사실) 해는 동쪽에서 떴다가 서쪽에서 진다 [4] 테르미도르 2020.09.12 135 0 건틀렛 이지수 딜잘함 [2]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76 0 몇지부가 보통임? [5] 와 2020.09.12 140 0 카일새끼 개좆밥이면서 아는 척 존나 하려고 함 ㅋㅋ [4] 네오딤남편 2020.09.12 170 2 이중버프까지 9분밖에 안남았다 [1] 스퀘어에닉스 2020.09.12 112 0 늙네 이벤트 다깸 [6] 대침묵 2020.09.12 161 5 근데 각성제이크 컨셉어케나올거같음? [7] 던붕이 2020.09.12 183 0 ??? 다른사람들 스샷보다가 꺠달았는데 [15] 공기소리 2020.09.12 409 0 외전 캐릭 먹어도 계속돔? [5] 액션빔 2020.09.12 135 0 제이크 특 ) 눈뽕으로 눈 못뜨게한뒤 비겁하게 싸움 [6] ㅇㅇ 2020.09.12 142 5 다음 스킨 누구받을지 예상해보자 [2] gkdhkdhk 2020.09.12 121 0 이상하게 카일은 똥폼잡는거같음 [2] ㅇㅇ (183.103) 2020.09.12 111 0 5지부염 [4] 냥냥하다 2020.09.12 156 1 않이 념글 사실상 청혼 뭐임; [7] ㅇㅇ 2020.09.12 165 0 복귀 10만원팩 내용물 [14] 찬밥 2020.09.12 266 0 이제 핑챙은 쓰레기 벗어난거 같음 [2] gkdhkdhk 2020.09.12 220 0 ✋질문 뉴비 버자드 키울만 함? [4] ㅇㅇ 2020.09.12 162 0 솔직히 카일웡 버프해야함 [5] 쥬지윤 2020.09.12 143 0 심심하긴하다 [5] 던붕이 2020.09.12 162 0 제이크 vs 케이크 [3] ㅠㅠ (61.82) 2020.09.12 129 0 사실) 제이크는 대머리였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14 0 넬슨 생각보다 피 많네 [2] byute 2020.09.12 93 0 쓰알 교환권 두장 안바꿔먹었는데 [2] 스퀘어에닉스 2020.09.12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