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반 작전 공략같은건 어디없음? 루안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01 작성일 2020-09-13 14:37:46 수정일 2020-09-13 14:39:40 https://arca.live/b/counterside/7316935 4-4-2 하는데 금장 어캐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삼바교실 2020-09-13 14:38:52 *수정됨 그런건 유튜브에 나와있을걸 글로쓰기엔 너무 길어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39:06 오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4:39:44 맵올리면 대충 말해줄 순 있는데 2지 3지마냥 그냥 몇번 간다고 금장 따지는 곳이 아닐 수도 있어서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40:14 저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4:41:26 이건 존나 쉽지 강습에 하나깔고 착륙지점 중간에 중장갑하나 깐다음 시작 강습오른쪽 밑으로 한칸가고 중장갑이랑 자리바꾼 뒤에 보급칸 오른쪽에다가 주차 후에 페이즈끝 적이칠텐데 조져주고 중장갑으로 다음페이즈에 걍 금색을 들가면 됨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46:39 중장갑만들어야하나 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4:46:53 노르망디있잖아 걔 중장갑임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47:19 아 파견중이었네 기달려야지 야발 펼쳐보기▼ 푸별 2020-09-13 14:38:59 맵을 올리는게 나을껄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39:54 442가 아니라 242네 펼쳐보기▼ hver 2020-09-13 14:40:58 특무함 순양함 있음?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42:47 순양 하나만 펼쳐보기▼ hver 2020-09-13 14:44:11 강습함 몇대?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46:16 두대잇음 펼쳐보기▼ S4N 2020-09-13 14:45:31 나 이거 두번에 걸쳐서 깼는데 펼쳐보기▼ hver 2020-09-13 14:48:01 그러면 강습지점에 2대놓고 1. 일단 바로앞에있는 바리게이트 공격 2.두번째 강습함이 첫번째이동한거랑 자리교대 후 오른쪽으로 한칸 3. 순양함으로 1번이랑 자리교체,2번이랑자리교체 하고 24렙함선 공격 4. 골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4:48:49 *수정됨 노르망디 당장 못꺼내면 이대로하면 되겟네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50:49 와 님 천재인듯 펼쳐보기▼ hver 2020-09-13 14:50:51 2번에 그냥 오른쪽으로 한칸이라했는데 은메달 같이 따려면 위에있는 바리게이트 로 가야함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13 14:51:22 은메달은 땃어서 ㄱㅊㄱㅊ 감사함 메달 다땃다 펼쳐보기▼ hver 2020-09-13 14:52:58 은메달땃으면 그냥 복잡하게 할거없이 강습 오른쪽1칸. 순양함이랑 교대, 순양함 오른쪽2칸 하고 한번맞고 골인해도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ㅋㅋㅋ 밥상 엎기 뭐냐고 [2] Vergil 2020.09.13 284 0 존버도 병인가 [3] ㅇㅇ (58.123) 2020.09.13 151 0 님들 카사 최애캐 머임 [20] 페이커 2020.09.13 318 -1 10분 남았네 [3] 콘쓰려고만듬 2020.09.13 151 0 아이리 75까지 키우고 패시브 스작도 해줬는데 [12] 와 2020.09.13 231 0 뉴비는 하운드 방패병 필쑤로키우쟈 [2] 치후유 2020.09.13 173 0 각성 주시윤 이딴거 내지말고 [2] 수램 2020.09.13 214 0 이런 씹 ㅋㅋㅋ [2] Vergil 2020.09.13 166 0 각성캐 나올거 딥따많지않나 [7] 아무뮤 2020.09.13 234 0 생각해보니까 각수연 무리해서 뽑을필요 없네 [4] 스카이 2020.09.13 220 1 기계 왜 키우는지 몰랐는데 [5] ㅇㅇ 2020.09.13 186 0 12시에 기밀 채용권 갱신됨?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81 0 통피 글제한 풀린거야? BlackDwarf 2020.09.13 176 0 고인물들은 빨간책도 쌓임? [10] 수램 2020.09.13 276 0 K-노예 콘 판매 개시 [2] The_Villain 2020.09.13 203 1 이게 제일 가성비 좋은 거라고? [5] Vergil 2020.09.13 244 0 t5초전 통합금형 ㅇㄷ서얻죠 [4] 꾸루 2020.09.13 160 0 아이리 섭탱이야? [11] 와 2020.09.13 229 0 건포빼는거 깜박햇당.. [3] 아무뮤 2020.09.13 215 0 추석이 10월 1일이었나 [8] 페이커 2020.09.13 234 0 광고 이수연 움짤 어디감? [1] ㅇㅇ 2020.09.13 212 0 함선 스킬 제일 쎈게 뭐냐 [7] 히메코달린다 2020.09.13 202 0 기채권 효율 가장좋은게 11000원짜리 맞지? [6] 푸링푸링 2020.09.13 221 0 일반 작전 공략같은건 어디없음? [21] 루안티아 2020.09.13 301 0 주간 모작권 사고싶긴한데 [10] 페이커 2020.09.13 210 0 초월 질문 [5] 아루엘 2020.09.13 181 0 11000원 기채권 다 삼? [5] 느금태 2020.09.13 202 0 계정 연동해본사람 있냐 [11] ㅇㅇ (58.123) 2020.09.13 2083 0 얘들아 이지수는 융합 순위에서 떨어지지? [7] byute 2020.09.13 198 0 이때쯤 되면 능력자 한 명쯤 나올줄 알았는데 [1] Vergil 2020.09.13 222 0 이겜 레벨업 어뜨캐 해...? [12] ㅇㅇ (115.23) 2020.09.13 244 0 하 밖에 어떤 병신 새끼들이 레이싱 하는 거야 [5] Vergil 2020.09.13 193 0 각수연 진짜 개꼴보기싫음 [8] ㄴㄴ 2020.09.13 787 5 올스타 누끼 다땄다 [1] 십공소 2020.09.13 270 0 가브리엘 여캐 아니냐? [2] ㅇㅇ (211.41) 2020.09.13 553 0 30분 남았다.. [7] 네오딤남편 2020.09.13 215 0 30분 남았음 콘쓰려고만듬 2020.09.13 136 0 뭐야 건틀렛 끝남? [5] ㅇㅇ (14.43) 2020.09.13 175 0 이수연이 힐데때문에 죽을뻔했다는 건 모함입니다 [6] 테르미도르 2020.09.13 1111 0 메카박이 컨셉의 장점 느금태 2020.09.13 221 0 팔레스1 공략 이벤트 [1] ㅈㅈ 2020.09.13 195 0 2코따리 필치고 너무 화려한 [4] 라나 2020.09.13 224 0 하 씨 추석 아직 멀었네 [4] Vergil 2020.09.13 179 0 장비재료 모의작전 있었으면 좋겠다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08 0 사실 진히로인은 가은이 아니라 이수연 아닐까 [6] 페이커 2020.09.13 3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3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