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다뒤졌다.. DR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9-13 15:44:45 수정일 2020-09-13 15:45:07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382 야누스 로자 썬볼 다덤벼라 머공여왕 나가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0-09-13 15:53:02 썬볼 뿌슝이면 터짐 ㅅㄱ 펼쳐보기▼ DRX 2020-09-13 15:54:26 아머노밴이라 버팀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5:55:20 공추댐 30% 안티스나 2셋임 쀼숭ㅅㄱ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09-13 16:00:46 앞에 스패로우만 깔아놔도 배리어 얻고 바로 역관광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05:05 그거 판정이 글케대? 선볼 레이져면 유효타격3이라 스패로우 류드밀라 둘다 원큐에 동시 터질거 같은데 쉴드 받을 시간없이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09-13 16:10:44 원큐나면 그럴수도있을듯 해봐야알겠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12: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댓글 작성 쿨타임 있음? [2]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16 0 내 최근가챠보고 화풀어라 얘들아 [5] 야스왕 2020.09.13 165 0 전당템 깐다 카운터 무기 떳냐 [3] 카사하는병신 2020.09.13 165 0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5] 로코코 2020.09.13 190 -2 우리 단챠놀이하자 [5] 수램 2020.09.13 207 0 해고할때 머신갑 목소리 존나 냉혹하네 [1] 익명의캬루단 2020.09.13 248 0 뉴비 기밀채용으로 먹은것 [3] 카사 2020.09.13 225 0 알렉스도 천장치고 기밀도 천장삘이고 오새린 2020.09.13 181 0 응애 나 아기카붕 [6] 셰이브 2020.09.13 262 0 근데 유두말랑 건에서 좋았음? [4] ㅇㅇ 2020.09.13 207 0 와 진짜 존나 졸리네 자러감 [4] Vergil 2020.09.13 228 0 류드밀라 참는다 [4] hver 2020.09.13 246 0 ✋질문 시작한지 일주일된 뉴빈데 건상점 장비살만함? [12] ㅇㅇ (220.94) 2020.09.13 221 0 이건 잭팟도 아니고 뭐냐 [2] hver 2020.09.13 179 0 명중왕 류드밀라 [3] 라나 2020.09.13 206 0 각힐은 먼가 대처라도 되지 [6] 오새린 2020.09.13 208 0 건틀렛 오 이겻네 카사하는병신 2020.09.13 147 0 정보 기밀 채용에 대해 싹 정리한다. 유입 뉴비 카붕이 전부 필독 [1] ㅇㅇ (211.36) 2020.09.13 2593 0 각성캐는 진짜 천천히 뽑아라 gkdhkdhk 2020.09.13 159 0 나도 홍어할거야 이씨발련들아 [3] 서지수 2020.09.13 160 0 살짝 둘러보니 게임이 많이 매워졌네 [5] 피딩 2020.09.13 203 0 오 통피 풀렸네 [2] ㅇㅇ (39.7) 2020.09.13 133 0 카사 망겜임 증거 있음 [7] 페이커 2020.09.13 197 0 건틀렛 다뒤졌다.. [7] DRX 2020.09.13 188 0 3주차인데 존나지르긴했네 ㅋㅋ [13] 중고흑우 2020.09.13 254 0 마음은 각등이 뽑고 싶은데 [4] 구미호미호 2020.09.13 183 0 물욕 참는법 [3] 수램 2020.09.13 172 0 기채는 진짜 길게봐야돼 얘들아 [4] 야스왕 2020.09.13 227 0 아 채용권은 화요일 리셋이지 [2] 분조장맨 2020.09.13 185 0 ssr 선택권 뭘 받아야되지 [8] ㅇㅇ (222.100) 2020.09.13 314 0 홍어 왔다감? [5]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80 0 함선도면 300개 있는데 그냥 아머 만들까? [2] 딥러닝다람쥐 2020.09.13 181 0 각수연 볼때마다 더블오 생각나는데 정상임? [4] yoru 2020.09.13 172 0 기채 4시에 단챠할 수 있음ㅋㅋ [8]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39 0 사장 미나링이 벗은 슈트 [1] 스크류바 2020.09.13 193 0 각등이 비틱글 보니까 기분 역하네 [6] ㅇㅇ (112.153) 2020.09.13 222 0 각.캐릭 안나오는거 보니 진짜 마음 안좋네.. ㅇㅇ (211.36) 2020.09.13 133 0 아 홍어글 괜히 봤네 시발 ㅋㅋㅋㅋㅋㅋ [1] 코뿔소 2020.09.13 188 0 비틱들 역겹노 [2] 325 (59.25) 2020.09.13 183 0 뉴빈데 저거 기밀채용 복각없음? [3] 피딩 2020.09.13 172 0 근데 요즘 폰겜 전부 너무 비쌈 시발 [2] 오새린 2020.09.13 166 0 아 씨발 홍어새끼 볼때마다 접고 싶네 [1] 이작 2020.09.13 154 0 뭐임 방금 글하나사라졌는데 [3] 망조의짐승 2020.09.13 165 0 벤보니까 결국 첼은 못가겠네 [4] ㅇㅇ (121.145) 2020.09.13 186 0 카사가 나한테 남긴것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7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