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영이랑 카린웡도 기존 채용권으론 못하고 다른 채용권으로만 뽑을 수 있어서 욕 존나 했었는데(심지어 다른 쓰알 안나옴)

각성가챠들은 더한 것 같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