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쓰는건 휴대폰이 더 성능 좋은느낌

영상보나 게임을하나
큰화면 하나가 장점...

매트랩 돌아가니 참는다

흑흑 내 자취방 컴퓨터야 잘지내니?

카사 하루종일 켜놓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