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찍먹 해보고 재밌어서 각성 리세계 구해보려는데 ㅇㅇ (125.2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67 작성일 2020-09-14 00:31:50 https://arca.live/b/counterside/7322966 리세 계정이 뭐이리 비싸...이거 게스트 지워지지도 않던데 리세 하려면 어케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0-09-14 00:32:03 리세가 엠창 난이도라 그럼... 펼쳐보기▼ 펀쿨섹좌 2020-09-14 00:33:41 리세 난이도가 씹창이라 그래 펼쳐보기▼ 펀쿨섹좌 2020-09-14 00:35:21 그래도 각성캐 들고가면40만원 절약한다..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14 00:35:12 삭제 수정 2-3정도 매물다빠지고 한놈이 존나 올려놔서그럼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14 00:37:06 삭제 수정 지금 7에 올려놓은놈 시간지나면 내리니까 급한거아니면 기다리던가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4 00:35:17 삭제 수정 리세 한번하는데 1시긴넘게 걸림 펼쳐보기▼ 이작 2020-09-14 00:35:28 *수정됨 4배럭해서 리세할거 아니면 그냥 사셈 3만원이면 보통 삼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14 00:36:16 얼마에 올라와있길래 그래 펼쳐보기▼ 엘빅이 2020-09-14 00:36:23 수요에 비해 매물이 없어서 뻥튀기 되기도 한거라 어쩔수업슴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9-14 00:36:32 리세사... 뽑으려면 50만원 가까이들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힐 나오자마자 알렉스 뽑아도됨? [4] 수램 2020.09.14 339 0 주시윤 각등이 대처할라고 넣었었는데 [2] 지나가던사람 2020.09.14 294 0 이거 차단당하면 로긴못하나 [3] ㅇㅇ (210.117) 2020.09.14 278 0 건틀렛 주시우 시발ㅋㅋ [4] 보름달빵 2020.09.14 371 0 건틀렛 야누스 구관총없찐은 퀸소빈이 답이다 [2] 위천마펀치 2020.09.14 301 0 건틀렛 알렉스 ㄹㅇ 안죽어 [9] 수램 2020.09.14 314 0 이제야 류드밀라 썬볼한방에 안죽는다 [4] 노드왕 2020.09.14 337 0 로자리아도 힐데도 20년동안 어떻게 [2] sasas (14.36) 2020.09.14 298 0 건틀렛 진심 이번주 각힐=유미임 [2] 서폿아리 2020.09.14 313 0 각힐이 그닥 힘을 못쓰네 [3] 람다 2020.09.14 322 1 건틀렛 니들이라면 여기서 뭐빼고 에델 넣냐 [6] 네오딤남편 2020.09.14 316 0 건틀렛 -건- [4] 두부두붕 2020.09.14 262 0 이계정 ㄱㅊ음? [23] van 2020.09.14 420 0 건틀렛 이번주 건메타는 류드8번에 잡히면 터지네 [1] 보름달빵 2020.09.14 330 0 내가 오늘 뭔가 잘못했나보다 [3] 서폿아리 2020.09.14 285 0 리세계 비싼이유.eu [2] 꿀때지 2020.09.14 397 0 자계 434오토 질문있음 [4] 네오딤남편 2020.09.14 342 0 지금 에델 괜찮음? [5] 수램 2020.09.14 287 0 중복 재료 마렵네 [1] hver 2020.09.14 242 0 이집 깍두기 잘하네 [2] 시루룬 2020.09.14 270 0 융합우선순위 각힐 vs 각미나 [4] 분충 2020.09.14 343 0 에델이 솔져한테 강한이유가 [2] ㅇㅇ (58.123) 2020.09.14 298 0 뉴비 조언대로 타이탄 받음 [2] steel2 2020.09.14 267 0 찍먹 해보고 재밌어서 각성 리세계 구해보려는데 [10] ㅇㅇ (125.242) 2020.09.14 367 0 건틀렛 이번주는 소싸움이 빨리 끝남 [3] 서폿아리 2020.09.14 336 0 레지나도 아가라인인데 언급 잘 안되네 [3] 꿀때지 2020.09.14 353 0 뭐? 신캐 성능캐로 내는게 맘에 안든다고? [3] 치후유 2020.09.14 285 0 나도 깍두기줘 [2] 시루룬 2020.09.14 260 0 앱플쓰고싶다아아 [5] 토깡이 2020.09.14 277 1 이집 깍두기 잘하네 [9] 아스피아 2020.09.14 304 -3 분탕아트 [6] 양하림 2020.09.14 286 1 아 각등이 싹다 죽으니 클린하노 이작 2020.09.14 237 0 알렉스 꼴박 할만함?? [6] ㅇㅇ (221.157) 2020.09.14 311 0 1밴 노밴 차이크네 [3] 수램 2020.09.14 246 0 ssr 교환권 뭐먹음? [5] steel2 2020.09.14 279 -1 님들 앱플 뭐씀? [6] 꿀때지 2020.09.14 269 0 류드밀라 <~~~ 나오기전부터 사기일거란 말이 많긴햇음 [4] 꿀때지 2020.09.14 334 0 점수 왤케많이줌 [4] 수램 2020.09.14 254 0 다음주 되면 각등이 뽑겠네 [4] 펀쿨섹좌 2020.09.14 264 0 자짤 규격으로 짤라옴.jpg [1] 꿀때지 2020.09.14 256 0 각힐 뒤에 있는 힐러 짜르는거 [3] 이작 2020.09.14 230 0 링컨이 먹고 싶어 죽겠다. [12] ㅇㅇ (14.138) 2020.09.14 246 0 솔직히 핵 확률 의심된다 [7] 베버 2020.09.14 336 -1 레이크 슈페리어 쓰는 사람 처음봄ㅋㅋㅋㅋ [1] 아기사자 2020.09.14 255 0 공략 사골) 팔레스3-4 공군덱 클리어 영상 [2] 두부두붕 2020.09.14 96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0: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