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힐 나오자마자 알렉스 뽑아도됨?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39 작성일 2020-09-14 00:52:44 https://arca.live/b/counterside/7323176 특수기 경직있던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곽두철 2020-09-14 00:53:08 각힐 나오고 특수기 쓴거 본다음에 꺼내 펼쳐보기▼ 수램 2020-09-14 00:53:18 신디로 특수기 빼면댐?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14 00:53:36 하운드나 신디겠네 펼쳐보기▼ hver 2020-09-14 00:54:02 각힐 눈앞에다가 타이밍맞춰 꽂아주면 알렉스 특수기로 각힐특수기 경직씹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번주 건 핵심이 힐데 벗기기 맞냐 [3] ㅇㅇ (58.123) 2020.09.14 312 0 역시 소싸움메타가 제일 마음편해 1q2w3 2020.09.14 234 0 생각해보니가 이거 완전 개새기들이네 수램 2020.09.14 232 0 공군덱 개웃기내 ㅋㅋㅋ [1] 블릿 2020.09.14 272 0 건틀렛 와 방금 70따리 할배봄 [1] ㅇㅇ (1.242) 2020.09.14 257 0 인백 입갤.. [2] 람네 2020.09.14 237 0 건틀렛 각힐 어케녹이냐 [3] ㅇㅇ (210.117) 2020.09.14 266 0 아 고민되네 쿠온지 2020.09.14 234 0 이벤 상점 다 털으면 [6] pathfinder 2020.09.14 264 0 구깡거래질문좀 [11] van 2020.09.14 881 0 건 이번주 리셋임? [2] 야드 2020.09.14 260 0 각힐 퇴물맞음 [2] ㅇㅇ (223.38) 2020.09.14 327 0 ✋질문 45층깨려면 탱커스펙 더올려야겠죠? [4] 셰이브 2020.09.14 332 0 이런 메카닉 나오면 좋겠다 [1] 오새린 2020.09.14 749 0 이터니움 쓸데가 없네 망겜이네 [6] ㅇㅇ 2020.09.14 356 -5 얼리버드 기상 트리비알리스 2020.09.14 203 0 지금 앜라 서버 상태 나만 안좋음? ㅇㅇ (58.123) 2020.09.14 201 0 크레딧 500까지 연협참는다 수램 2020.09.14 222 0 건틀렛 구관총 공속이 좋을까 디피가 좋을까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7 0 건틀렛 와 이번주 솔져 개빡시내 [3] 구렁이 2020.09.14 345 0 건틀렛 혹시 건에서 지면 강등당할거 같은 상대 나오면 봐줌? [3] 꿀벌아쿠아 2020.09.14 322 0 건틀렛 그래서 이번 건 편성 어찌댐 [1] 노드왕 2020.09.14 300 0 소림이 대사 이거 생각나네 [4] 위천마펀치 2020.09.14 336 0 건틀렛 각힐 나오자마자 알렉스 뽑아도됨? [4] 수램 2020.09.14 339 0 주시윤 각등이 대처할라고 넣었었는데 [2] 지나가던사람 2020.09.14 295 0 이거 차단당하면 로긴못하나 [3] ㅇㅇ (210.117) 2020.09.14 279 0 건틀렛 주시우 시발ㅋㅋ [4] 보름달빵 2020.09.14 372 0 건틀렛 야누스 구관총없찐은 퀸소빈이 답이다 [2] 위천마펀치 2020.09.14 301 0 건틀렛 알렉스 ㄹㅇ 안죽어 [9] 수램 2020.09.14 315 0 이제야 류드밀라 썬볼한방에 안죽는다 [4] 노드왕 2020.09.14 337 0 로자리아도 힐데도 20년동안 어떻게 [2] sasas (14.36) 2020.09.14 299 0 건틀렛 진심 이번주 각힐=유미임 [2] 서폿아리 2020.09.14 314 0 각힐이 그닥 힘을 못쓰네 [3] 람다 2020.09.14 323 1 건틀렛 니들이라면 여기서 뭐빼고 에델 넣냐 [6] 네오딤남편 2020.09.14 316 0 건틀렛 -건- [4] 두부두붕 2020.09.14 262 0 이계정 ㄱㅊ음? [23] van 2020.09.14 420 0 건틀렛 이번주 건메타는 류드8번에 잡히면 터지네 [1] 보름달빵 2020.09.14 330 0 내가 오늘 뭔가 잘못했나보다 [3] 서폿아리 2020.09.14 285 0 리세계 비싼이유.eu [2] 꿀때지 2020.09.14 397 0 자계 434오토 질문있음 [4] 네오딤남편 2020.09.14 342 0 지금 에델 괜찮음? [5] 수램 2020.09.14 287 0 중복 재료 마렵네 [1] hver 2020.09.14 242 0 이집 깍두기 잘하네 [2] 시루룬 2020.09.14 270 0 융합우선순위 각힐 vs 각미나 [4] 분충 2020.09.14 343 0 에델이 솔져한테 강한이유가 [2] ㅇㅇ (58.123) 2020.09.14 2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