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탱킹 좋다고는해도 전당에서 못버티면 의미가없지 황소메타여도 구관총방뽑아서 라인전하다 야누스특수기 한대쏴주면 피통 너덜너덜해지는데 6코씩이나 주고 쓰긴 코스트가 아까워 각등이는 2밴이어도 잘 쓰는데ㅋㅋ
pve탱킹 좋다고는해도 전당에서 못버티면 의미가없지 황소메타여도 구관총방뽑아서 라인전하다 야누스특수기 한대쏴주면 피통 너덜너덜해지는데 6코씩이나 주고 쓰긴 코스트가 아까워 각등이는 2밴이어도 잘 쓰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