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 구관총 유무차이가 너무 크네 위천마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50 작성일 2020-09-14 01:12:23 https://arca.live/b/counterside/7323410 아니 전열녹는속도가 말이 안되잖아너프해라 빨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완전루시퍼 2020-09-14 01:14:09 ㅎ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굴러보는데 좀 애매한거 같음 [3] 꿀벌아쿠아 2020.09.14 245 0 시즌 얼마 안남아서 실버뉴비들한테 점수 퍼주고 있다 ㅇㅇ (58.237) 2020.09.14 212 0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6] 완전루시퍼 2020.09.14 378 0 각힐이 녹는단 글 많이보이는데 [4] 쪼시 2020.09.14 423 0 포드타입 <~~ 좀 아픔 [3] 수램 2020.09.14 302 0 이제 우리겜 살아나는거야??? [6] 그라시아스 2020.09.14 353 0 근데 저러면 스알 힐데 유미나는 회생가능성 업슴? [4] 수램 2020.09.14 278 0 건틀렛 소싸움보다 투우같은데 [2] 노드왕 2020.09.14 307 0 무조건 소싸움각임? 한펭 2020.09.14 214 0 팔레스 3 파편 얼마정도 나옴?? leakas 2020.09.14 215 0 골라줘 애두라 [8] 브운터사이드 2020.09.14 322 0 저 저계정 파는사람입니다 [5] ㅇㅇ (124.56) 2020.09.14 403 -1 애미 봇새끼들 답지않게 왜 뒤로 쫄내노 분조장맨 2020.09.14 263 0 건틀렛 오늘 전략전도 웃기네 꿀벌아쿠아 2020.09.14 244 0 각성 유미나 뽑기 쉬움? [5] ㅇㅇ (182.213) 2020.09.14 310 0 씨발 공군덱 안키워놨는데 zz 서폿아리 2020.09.14 241 0 운지 [2] ㅇㅇ 2020.09.14 366 0 아 ㅋㅋ 이번주 건메타 ㄹㅇ 킹받네 [2] 트조 2020.09.14 296 0 오늘 단차로 각할이랑 구관총먹음 [4] ㅇㅇ 2020.09.14 248 0 늒네 윾두밀라먹었음 [5] ㅇㅇ (220.81) 2020.09.14 266 0 건틀렛 좆된줄 알았는데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09.14 247 0 명중 세트를 의도적이게 써야하는 캐릭 있음? [7] 갓금태 2020.09.14 248 0 전 기분에 상관없이 깡이터를 사는 병이 있어요 [3] 쿠온지 2020.09.14 235 0 건틀렛 이번주 구관총 유무차이가 너무 크네 [1] 위천마펀치 2020.09.14 350 0 건틀렛 이번주 건 편성을 어떻게 하지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9 0 창작 에델과 지식이 [55] 피지컬게임 2020.09.14 7466 96 건틀렛 이번주 건 핵심이 힐데 벗기기 맞냐 [3] ㅇㅇ (58.123) 2020.09.14 312 0 역시 소싸움메타가 제일 마음편해 1q2w3 2020.09.14 234 0 생각해보니가 이거 완전 개새기들이네 수램 2020.09.14 232 0 공군덱 개웃기내 ㅋㅋㅋ [1] 블릿 2020.09.14 272 0 건틀렛 와 방금 70따리 할배봄 [1] ㅇㅇ (1.242) 2020.09.14 257 0 인백 입갤.. [2] 람네 2020.09.14 237 0 건틀렛 각힐 어케녹이냐 [3] ㅇㅇ (210.117) 2020.09.14 266 0 아 고민되네 쿠온지 2020.09.14 234 0 이벤 상점 다 털으면 [6] pathfinder 2020.09.14 264 0 구깡거래질문좀 [11] van 2020.09.14 881 0 건 이번주 리셋임? [2] 야드 2020.09.14 260 0 각힐 퇴물맞음 [2] ㅇㅇ (223.38) 2020.09.14 327 0 ✋질문 45층깨려면 탱커스펙 더올려야겠죠? [4] 셰이브 2020.09.14 332 0 이런 메카닉 나오면 좋겠다 [1] 오새린 2020.09.14 749 0 이터니움 쓸데가 없네 망겜이네 [6] ㅇㅇ 2020.09.14 356 -5 얼리버드 기상 트리비알리스 2020.09.14 203 0 지금 앜라 서버 상태 나만 안좋음? ㅇㅇ (58.123) 2020.09.14 201 0 크레딧 500까지 연협참는다 수램 2020.09.14 222 0 건틀렛 구관총 공속이 좋을까 디피가 좋을까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