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완전루시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78 작성일 2020-09-14 01:26:03 수정일 2020-09-14 01:27:18 https://arca.live/b/counterside/7323584 오늘 건틀렛 이지수 붐 왔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노드왕 2020-09-14 01:27:25 3판중 두명이 이지수썻는데 그냥 녹더라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14 01:27:50 Easy하네 ㅠ 펼쳐보기▼ 노드왕 2020-09-14 01:28:23 근데 각힐 렙 낮으면 이지수가 더 잘버티는거같음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14 01:28:44 각힐 110아래로 본적이 언제더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0.117) 2020-09-14 01:28:00 삭제 수정 근데 무상성이라 생각보다 버티더라 ㅋㅋ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14 01:29:05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 전당 공중덱보고 리벳이 공중안치는거 처음알았음 [2] 노드왕 2020.09.14 305 0 각힐 보조장비 명중 vs 회피 [7] 쪼시 2020.09.14 301 0 일반 유미나 힐데 코스트 내려달라고~~ [4] krispydonut 2020.09.14 310 0 전당3 함선 공격 안하는거 당연히 패치 할 거 같은데 [2] 완전루시퍼 2020.09.14 268 0 기저귀의검은 도대체 누가 하는거냐 [5] 보름달빵 2020.09.14 278 0 복귀인데 월드맵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왜케 쪼렙으로 떠? 10몇 20몇이네 지부장렙 높은데 [4] ㅇㅇ (59.1) 2020.09.14 223 0 종신한 기억이 없는데 종신이 되어있다 [8] 구렁이 2020.09.14 256 1 류드솔저덱 vs 에델솔저덱 [5] 헥토르 2020.09.14 354 0 이번주 뉴비 탈출각임 [2] 분긔 2020.09.14 245 0 그 소환권? 맞나 그거 잘쌓이나요 [10] 피지컬게임 2020.09.14 386 0 날 이제 고인물이라고 불러줄래? [15] 람다 2020.09.14 322 0 3월까지 하다 접었는데 복귀할만하냐? [8] ㅇㅇ (106.243) 2020.09.14 251 0 각힐 각등이중에 누구먼저 초월해야됨?? [8] 함포맨 2020.09.14 291 0 여기는 이벤트안하나요 [6] ㅇㅇ (115.138) 2020.09.14 284 4 그래서 채용권 어따 박으면 됨? [2] 꿀벌아쿠아 2020.09.14 259 0 팔레트에서 함선이 [4] 늒네쟝 2020.09.14 235 0 나는 아닐거라 생각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5] temprun 2020.09.14 275 2 이거 머임 [1] ㅇㅇ 2020.09.14 241 0 브운터사이드특 [6] 토깡이 2020.09.14 334 0 아니 에델 픽업기간때만 떠요? [14] 피지컬게임 2020.09.14 441 0 각힐 좀 쓰다가 다시 구관방으로 바꿈 [2] 보름달빵 2020.09.14 386 0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굴러보는데 좀 애매한거 같음 [3] 꿀벌아쿠아 2020.09.14 245 0 시즌 얼마 안남아서 실버뉴비들한테 점수 퍼주고 있다 ㅇㅇ (58.237) 2020.09.14 212 0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6] 완전루시퍼 2020.09.14 378 0 각힐이 녹는단 글 많이보이는데 [4] 쪼시 2020.09.14 423 0 포드타입 <~~ 좀 아픔 [3] 수램 2020.09.14 302 0 이제 우리겜 살아나는거야??? [6] 그라시아스 2020.09.14 353 0 근데 저러면 스알 힐데 유미나는 회생가능성 업슴? [4] 수램 2020.09.14 279 0 건틀렛 소싸움보다 투우같은데 [2] 노드왕 2020.09.14 308 0 무조건 소싸움각임? 한펭 2020.09.14 214 0 팔레스 3 파편 얼마정도 나옴?? leakas 2020.09.14 216 0 골라줘 애두라 [8] 브운터사이드 2020.09.14 322 0 저 저계정 파는사람입니다 [5] ㅇㅇ (124.56) 2020.09.14 404 -1 애미 봇새끼들 답지않게 왜 뒤로 쫄내노 분조장맨 2020.09.14 264 0 건틀렛 오늘 전략전도 웃기네 꿀벌아쿠아 2020.09.14 245 0 각성 유미나 뽑기 쉬움? [5] ㅇㅇ (182.213) 2020.09.14 311 0 씨발 공군덱 안키워놨는데 zz 서폿아리 2020.09.14 242 0 운지 [2] ㅇㅇ 2020.09.14 367 0 아 ㅋㅋ 이번주 건메타 ㄹㅇ 킹받네 [2] 트조 2020.09.14 297 0 오늘 단차로 각할이랑 구관총먹음 [4] ㅇㅇ 2020.09.14 249 0 늒네 윾두밀라먹었음 [5] ㅇㅇ (220.81) 2020.09.14 267 0 건틀렛 좆된줄 알았는데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09.14 248 0 명중 세트를 의도적이게 써야하는 캐릭 있음? [7] 갓금태 2020.09.14 248 0 전 기분에 상관없이 깡이터를 사는 병이 있어요 [3] 쿠온지 2020.09.14 235 0 건틀렛 이번주 구관총 유무차이가 너무 크네 [1] 위천마펀치 2020.09.14 3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