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전당 1 끝냈다 공략써준 고인물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날 이제 고인물이라고 불러줄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22
작성일
댓글
[15]
갓금태
람다
갓금태
보름달빵
람다
토깡이
람다
히메코달린다
람다
ㅇㅇ (210.117)
삭제
수정
람다
람다
헥토르
람다
헥토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은거 돌린거 노란색 떠서 설마 했는데
[3]
299
0
부계정 홍어해서 기부니가 좋네
[1]
295
0
가은이 버프 안해주나
[6]
310
0
아 이 씨발 개좆같은 고아년아
[7]
297
0
✋질문
서폿 하나 키워보려는대 뭐가 조음
[4]
245
0
전당1 겨우 파밍할 정도면
[3]
207
0
준비는 됐나?
[5]
234
0
둘 다 최강이 될 수 없다면
241
0
요번주는 이렇게 돌리면 댐?
[6]
289
0
ㅋㅋㅋ 컨소시엄 나오면 이제 이모티콘 날리는 찐건공들 목록 나오겠노
[2]
267
0
하 기채 픽뚫 ㅈ같네
[4]
305
0
전당3 리벳 유효타 상관없이 양하림 8만 박히던데
[1]
254
0
씹새기 건모티콘 ㅈㄴ 날리고 튀었네
[7]
321
0
저 전당 공중덱보고 리벳이 공중안치는거 처음알았음
[2]
305
0
각힐 보조장비 명중 vs 회피
[7]
301
0
일반 유미나 힐데 코스트 내려달라고~~
[4]
310
0
전당3 함선 공격 안하는거 당연히 패치 할 거 같은데
[2]
268
0
기저귀의검은 도대체 누가 하는거냐
[5]
278
0
복귀인데 월드맵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왜케 쪼렙으로 떠? 10몇 20몇이네 지부장렙 높은데
[4]
224
0
종신한 기억이 없는데 종신이 되어있다
[8]
257
1
류드솔저덱 vs 에델솔저덱
[5]
354
0
이번주 뉴비 탈출각임
[2]
245
0
그 소환권? 맞나 그거 잘쌓이나요
[10]
387
0
날 이제 고인물이라고 불러줄래?
[15]
322
0
3월까지 하다 접었는데 복귀할만하냐?
[8]
251
0
각힐 각등이중에 누구먼저 초월해야됨??
[8]
291
0
여기는 이벤트안하나요
[6]
284
4
그래서 채용권 어따 박으면 됨?
[2]
259
0
팔레트에서 함선이
[4]
236
0
나는 아닐거라 생각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5]
275
2
이거 머임
[1]
241
0
브운터사이드특
[6]
334
0
아니 에델 픽업기간때만 떠요?
[14]
441
0
각힐 좀 쓰다가 다시 구관방으로 바꿈
[2]
387
0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굴러보는데 좀 애매한거 같음
[3]
245
0
시즌 얼마 안남아서 실버뉴비들한테 점수 퍼주고 있다
212
0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6]
379
0
각힐이 녹는단 글 많이보이는데
[4]
423
0
포드타입 <~~ 좀 아픔
[3]
303
0
이제 우리겜 살아나는거야???
[6]
353
0
근데 저러면 스알 힐데 유미나는 회생가능성 업슴?
[4]
279
0
건틀렛
소싸움보다 투우같은데
[2]
308
0
무조건 소싸움각임?
214
0
팔레스 3 파편 얼마정도 나옴??
216
0
골라줘 애두라
[8]
3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