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남은거 돌린거 노란색 떠서 설마 했는데 Vergi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99 작성일 2020-09-14 01:47:24 https://arca.live/b/counterside/7323889 그래도 먹고 싶었던거네 나름 기분 좋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트조 2020-09-14 01:48:04 목화펀치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4 01:48:09 삭제 수정 검은색만 보이는데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4 01:48: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핫 타 임--------------- [2] ㅇㅇ (58.237) 2020.09.14 283 0 각성캐 줌인 없애 개새끼들아 [7] 헥토르 2020.09.14 307 0 공군덱이야 말로 오히려 금태의도 맞는거 아님? [4] 꿀때지 2020.09.14 249 0 아 누구 초월해주지 [3] Vergil 2020.09.14 209 0 스포) 요새 카운터케이스 보고있는데 [4] attend 2020.09.14 335 1 순간 눈돌아서 기채 주간패키지 살뻔했네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254 0 저 공중덱 대충굴리면 터지네 노드왕 2020.09.14 223 0 주시윤은 잘안쓰나 밴을 안먹네 [4] 위천마펀치 2020.09.14 297 0 요즘 가은단 다죽엇네 창녀소리 듣고 [6] 꿀때지 2020.09.14 463 0 무난인 듯 [6] Vergil 2020.09.14 260 0 하드2-1 3별작 하다가 자꾸 애사심 깎여서 [3] 솔라눔 2020.09.14 235 0 뭐가 나올까요? 뭐가 나올까요? [13] Vergil 2020.09.14 290 0 뭐? 전당3까지 공중날먹이 된다고? ㅇㅇ (39.7) 2020.09.14 220 0 가으니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닌데 [5] 꿀때지 2020.09.14 281 0 100만원짜리 마스크.gif [11] ㅇㅇ (58.237) 2020.09.14 349 0 이. 이게뭐노 [3] 헥토르 2020.09.14 338 1 뭔가 느낌이 좋다 수시 10개 간다 [3] Vergil 2020.09.14 268 0 늒네 메이즈 지금까지 6개삿음 [7] 기랑 2020.09.14 294 0 가으니도 은근 아가라인임 [8] 꿀때지 2020.09.14 400 0 아 각등이 조낸 갖고 싶다 [1] Vergil 2020.09.14 835 0 전당 지금 고쳐버리기도 애매한게 [1] ㅇㅇ (14.138) 2020.09.14 272 4 배경 뒤에저거 3d프린터아님? [4] 구렁이 2020.09.14 304 0 공략 그림자전당 1-1 주시윤 반격은 반격이 가능 [1] IB300i 2020.09.14 710 2 남은거 돌린거 노란색 떠서 설마 했는데 [3] Vergil 2020.09.14 299 0 부계정 홍어해서 기부니가 좋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4 295 0 가은이 버프 안해주나 [6] 페이커 2020.09.14 310 0 아 이 씨발 개좆같은 고아년아 [7] Vergil 2020.09.14 298 0 ✋질문 서폿 하나 키워보려는대 뭐가 조음 [4] ㅇㅇ (117.111) 2020.09.14 245 0 전당1 겨우 파밍할 정도면 [3] 이작 2020.09.14 207 0 준비는 됐나? [5] Vergil 2020.09.14 234 0 둘 다 최강이 될 수 없다면 헥토르 2020.09.14 241 0 요번주는 이렇게 돌리면 댐? [6] 야드 2020.09.14 289 0 ㅋㅋㅋ 컨소시엄 나오면 이제 이모티콘 날리는 찐건공들 목록 나오겠노 [2] 1q2w3 2020.09.14 267 0 하 기채 픽뚫 ㅈ같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305 0 전당3 리벳 유효타 상관없이 양하림 8만 박히던데 [1] 보름달빵 2020.09.14 255 0 씹새기 건모티콘 ㅈㄴ 날리고 튀었네 [7] 이작 2020.09.14 321 0 저 전당 공중덱보고 리벳이 공중안치는거 처음알았음 [2] 노드왕 2020.09.14 306 0 각힐 보조장비 명중 vs 회피 [7] 쪼시 2020.09.14 301 0 일반 유미나 힐데 코스트 내려달라고~~ [4] krispydonut 2020.09.14 310 0 전당3 함선 공격 안하는거 당연히 패치 할 거 같은데 [2] 완전루시퍼 2020.09.14 269 0 기저귀의검은 도대체 누가 하는거냐 [5] 보름달빵 2020.09.14 279 0 복귀인데 월드맵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왜케 쪼렙으로 떠? 10몇 20몇이네 지부장렙 높은데 [4] ㅇㅇ (59.1) 2020.09.14 224 0 종신한 기억이 없는데 종신이 되어있다 [8] 구렁이 2020.09.14 257 1 류드솔저덱 vs 에델솔저덱 [5] 헥토르 2020.09.14 355 0 이번주 뉴비 탈출각임 [2] 분긔 2020.09.14 2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1: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