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류겜이 그렇듯

신캐들 나올수록

스킬이나 스탯이 더 좋게 나오는 편이라서


초창기 캐에 속하는 가으니가 쳐지는듯


특히 레인저 직군 자체가
더 심한거같음


가으니야 스턴싸개라도 할수잇으니 그나마 취급이 괜찮지

카일 봐라 그새기 커피 타는거 말고 할수잇는게 모잇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