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소환권? 맞나 그거 잘쌓이나요 피지컬게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86 작성일 2020-09-14 01:35:19 https://arca.live/b/counterside/7323700 에델낀건 다판매완료라 각성? 뭐시기 있는거 하나 사서 하려는데에델 직접뽑는것보다 사는게 싸면 잇는거 나올때까지 기다리려구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krispydonut 2020-09-14 01:36:11 지금 에델 뽑기 존나 힘들어서 각성캐랑 매물 같이 올라오면 그거 사 펼쳐보기▼ 피지컬게임 2020-09-14 01:36:55 히메코달린다 2020-09-14 01:36:27 채용권 개인적으론 존버하면 은근히 많이 쌓이는거 같음.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14 01:36:37 에델 리세계있는 거 준다는데 그거 달라고 해봐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14 01:36:39 *수정됨 지금 뽑기존나힘든데 같이껴있는거 사는게나을듯 뽑기는 겜하면 무과금도 한달에 백장은 모음 펼쳐보기▼ 갓금태 2020-09-14 01:36:57 각성이 중요한거지 에델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대체캐 많음 펼쳐보기▼ 피지컬게임 2020-09-14 01:37:19 아녀 이뻐서요 펼쳐보기▼ 분긔 2020-09-14 01:37:04 채용권은 킵하면 쌓인다는데 한달 가까이 사기캐 연속으로 나와서 앞으로는 어떻게 될진 모르겠다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4 01:43:54 채용권 잘쌓임 펼쳐보기▼ 대가리깨짐 2020-09-14 01:55:08 잘 쌓이는만큼 잘 쓰게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그림자전당 1-1 주시윤 반격은 반격이 가능 [1] IB300i 2020.09.14 710 2 남은거 돌린거 노란색 떠서 설마 했는데 [3] Vergil 2020.09.14 299 0 부계정 홍어해서 기부니가 좋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4 295 0 가은이 버프 안해주나 [6] 페이커 2020.09.14 310 0 아 이 씨발 개좆같은 고아년아 [7] Vergil 2020.09.14 297 0 ✋질문 서폿 하나 키워보려는대 뭐가 조음 [4] ㅇㅇ (117.111) 2020.09.14 245 0 전당1 겨우 파밍할 정도면 [3] 이작 2020.09.14 207 0 준비는 됐나? [5] Vergil 2020.09.14 234 0 둘 다 최강이 될 수 없다면 헥토르 2020.09.14 241 0 요번주는 이렇게 돌리면 댐? [6] 야드 2020.09.14 289 0 ㅋㅋㅋ 컨소시엄 나오면 이제 이모티콘 날리는 찐건공들 목록 나오겠노 [2] 1q2w3 2020.09.14 267 0 하 기채 픽뚫 ㅈ같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305 0 전당3 리벳 유효타 상관없이 양하림 8만 박히던데 [1] 보름달빵 2020.09.14 254 0 씹새기 건모티콘 ㅈㄴ 날리고 튀었네 [7] 이작 2020.09.14 321 0 저 전당 공중덱보고 리벳이 공중안치는거 처음알았음 [2] 노드왕 2020.09.14 305 0 각힐 보조장비 명중 vs 회피 [7] 쪼시 2020.09.14 301 0 일반 유미나 힐데 코스트 내려달라고~~ [4] krispydonut 2020.09.14 310 0 전당3 함선 공격 안하는거 당연히 패치 할 거 같은데 [2] 완전루시퍼 2020.09.14 268 0 기저귀의검은 도대체 누가 하는거냐 [5] 보름달빵 2020.09.14 278 0 복귀인데 월드맵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왜케 쪼렙으로 떠? 10몇 20몇이네 지부장렙 높은데 [4] ㅇㅇ (59.1) 2020.09.14 224 0 종신한 기억이 없는데 종신이 되어있다 [8] 구렁이 2020.09.14 257 1 류드솔저덱 vs 에델솔저덱 [5] 헥토르 2020.09.14 354 0 이번주 뉴비 탈출각임 [2] 분긔 2020.09.14 245 0 그 소환권? 맞나 그거 잘쌓이나요 [10] 피지컬게임 2020.09.14 386 0 날 이제 고인물이라고 불러줄래? [15] 람다 2020.09.14 322 0 3월까지 하다 접었는데 복귀할만하냐? [8] ㅇㅇ (106.243) 2020.09.14 251 0 각힐 각등이중에 누구먼저 초월해야됨?? [8] 함포맨 2020.09.14 291 0 여기는 이벤트안하나요 [6] ㅇㅇ (115.138) 2020.09.14 284 4 그래서 채용권 어따 박으면 됨? [2] 꿀벌아쿠아 2020.09.14 259 0 팔레트에서 함선이 [4] 늒네쟝 2020.09.14 236 0 나는 아닐거라 생각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5] temprun 2020.09.14 275 2 이거 머임 [1] ㅇㅇ 2020.09.14 241 0 브운터사이드특 [6] 토깡이 2020.09.14 334 0 아니 에델 픽업기간때만 떠요? [14] 피지컬게임 2020.09.14 441 0 각힐 좀 쓰다가 다시 구관방으로 바꿈 [2] 보름달빵 2020.09.14 387 0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굴러보는데 좀 애매한거 같음 [3] 꿀벌아쿠아 2020.09.14 245 0 시즌 얼마 안남아서 실버뉴비들한테 점수 퍼주고 있다 ㅇㅇ (58.237) 2020.09.14 212 0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6] 완전루시퍼 2020.09.14 379 0 각힐이 녹는단 글 많이보이는데 [4] 쪼시 2020.09.14 423 0 포드타입 <~~ 좀 아픔 [3] 수램 2020.09.14 302 0 이제 우리겜 살아나는거야??? [6] 그라시아스 2020.09.14 353 0 근데 저러면 스알 힐데 유미나는 회생가능성 업슴? [4] 수램 2020.09.14 279 0 건틀렛 소싸움보다 투우같은데 [2] 노드왕 2020.09.14 308 0 무조건 소싸움각임? 한펭 2020.09.14 214 0 팔레스 3 파편 얼마정도 나옴?? leakas 2020.09.14 2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1: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