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는 키울게 너무 많아서 적성핵 존나딸림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윾두밀라먹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66
작성일
댓글
[5]
갓금태
ㅇㅇ (220.81)
삭제
0000
ㅇㅇ (220.81)
삭제
수정
ㅇㅇ (49.14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머임
[1]
241
0
브운터사이드특
[6]
334
0
아니 에델 픽업기간때만 떠요?
[14]
441
0
각힐 좀 쓰다가 다시 구관방으로 바꿈
[2]
386
0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굴러보는데 좀 애매한거 같음
[3]
245
0
시즌 얼마 안남아서 실버뉴비들한테 점수 퍼주고 있다
212
0
건틀렛
이지수 붐은...온다
[6]
378
0
각힐이 녹는단 글 많이보이는데
[4]
423
0
포드타입 <~~ 좀 아픔
[3]
302
0
이제 우리겜 살아나는거야???
[6]
353
0
근데 저러면 스알 힐데 유미나는 회생가능성 업슴?
[4]
278
0
건틀렛
소싸움보다 투우같은데
[2]
308
0
무조건 소싸움각임?
214
0
팔레스 3 파편 얼마정도 나옴??
215
0
골라줘 애두라
[8]
322
0
저 저계정 파는사람입니다
[5]
403
-1
애미 봇새끼들 답지않게 왜 뒤로 쫄내노
263
0
건틀렛
오늘 전략전도 웃기네
245
0
각성 유미나 뽑기 쉬움?
[5]
311
0
씨발 공군덱 안키워놨는데 zz
242
0
운지
[2]
367
0
아 ㅋㅋ 이번주 건메타 ㄹㅇ 킹받네
[2]
297
0
오늘 단차로 각할이랑 구관총먹음
[4]
248
0
늒네 윾두밀라먹었음
[5]
266
0
건틀렛
좆된줄 알았는데
[1]
247
0
명중 세트를 의도적이게 써야하는 캐릭 있음?
[7]
248
0
전 기분에 상관없이 깡이터를 사는 병이 있어요
[3]
235
0
건틀렛
이번주 구관총 유무차이가 너무 크네
[1]
351
0
건틀렛
이번주 건 편성을 어떻게 하지
[2]
289
0
창작
에델과 지식이
[55]
7466
96
건틀렛
이번주 건 핵심이 힐데 벗기기 맞냐
[3]
312
0
역시 소싸움메타가 제일 마음편해
234
0
생각해보니가 이거 완전 개새기들이네
233
0
공군덱 개웃기내 ㅋㅋㅋ
[1]
272
0
건틀렛
와 방금 70따리 할배봄
[1]
257
0
인백 입갤..
[2]
237
0
건틀렛
각힐 어케녹이냐
[3]
266
0
아 고민되네
234
0
이벤 상점 다 털으면
[6]
264
0
구깡거래질문좀
[11]
881
0
건 이번주 리셋임?
[2]
261
0
각힐 퇴물맞음
[2]
327
0
✋질문
45층깨려면 탱커스펙 더올려야겠죠?
[4]
332
0
이런 메카닉 나오면 좋겠다
[1]
749
0
이터니움 쓸데가 없네 망겜이네
[6]
35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