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같따리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보고 시작했는데 에델이 없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86
작성일
댓글
[4]
피지컬게임
ㅇㅇ (58.123)
삭제
수정
꿀때지
분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 캐리모신
251
0
이년 보고 시작했는데 아직도 없음
[9]
321
0
건틀 장비보정이 이렇게 되는게 맞음?
[2]
284
0
다음한돌 추천좀..
[4]
396
0
근데 공군덱에 지상 뽑긴뽑음?
[4]
337
0
리세계 살 때 에델 있는거 살껄 ㅅㅂ..
[5]
321
0
곤운덱 알려준 사람 매우 땡큐
320
0
폐사는 안돼!!!
[3]
306
0
어제까진 폭사해서 지랄했는데
[2]
255
1
아 협력사 풀인데 자꾸 신청넣어 짜증나게
[2]
272
0
ㄹㅇ 건공들은 지금 건틀렛 승수 몇쯤임?
[4]
298
0
이거 아무래도 깡쿼츠 천장각이네 씨발
283
0
김소빈 스킬작 뭐부터시킴?
[4]
253
0
나도 에델보고 시작했는데
[6]
259
0
건틀렛
최고점 찍었다
[6]
226
0
팔레트3 공군덱 처음 알아낸 새끼 누구냐
[17]
319
0
근데 요즘 메카덱 굴리는 애들은 신기함
[1]
241
0
아 씨발 건 안해 씨발
[2]
268
0
회사 경험치 핫타임은 영웅 경험치 적용안되지?
[1]
233
0
ㅋㅋ 어이어이 다음 수시는 누구냐고
[6]
306
0
에델 매물나올때까지 숨참는다 흡
[13]
434
0
각성캐 줌인 이거 진짜 씹지랄맞음
[6]
270
0
퓨처앳워 소속 하나먼 더내줘
242
0
에델 보고 시작했는데 에델이 없네
[4]
286
0
각성 어그로 씨발 삭제하라고
[3]
297
2
유탄 소총병 얘는 소총병 보다 안좋음?
[3]
271
0
건틀렛
드디어 마참네!
[5]
286
0
그야 지금 인성질 하는 건공이 잇을수밖에
[3]
295
0
좆됐다 이제 남은게 없다
[5]
280
0
이뉴비를... "전략전의 신"으로 불러줄래..?
[5]
309
0
인성질하는 새끼는 변함이 없네
[14]
346
0
오늘 개노나옴??
[6]
268
0
사실 솔저덱 원래 예능이엿잖아
[10]
366
0
어? 시발
[7]
277
0
캬루콘 만든애 천재임
[11]
283
0
이 겜 메카나 솔져도 쎄서 좋음
[4]
282
0
아.. 드이어 깼다
[4]
280
0
ㄹㅇ 각성캐 타임스톱 (시간흐름) 어이없음
[3]
263
0
전당 줌인도 없애라 쫌
217
0
야누스 + 류드밀라 대공 깡패네
206
0
이유미 vs 핑챙 초월 우선순위는?
[4]
235
0
✋질문
아직 무과금한 뉴비 영끌해서 알렉스 104뽑했는데 계속 할까?
[4]
310
0
장비강화 = 5~6강 가진 해놓으셈
[2]
307
0
몰랐는데 야누스 착지도 넉백+딜 있네
[3]
224
0
성장재화 좀 줄여줘.....
2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