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성질하는 새끼는 변함이 없네 갓디언금태일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45 작성일 2020-09-14 02:12:12 https://arca.live/b/counterside/7324329 첼에서 저 지랄하는 새끼는 몇 안 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꿀때지 2020-09-14 02:13:01 보름달빵 2020-09-14 02:13:06 2.0새끼중에 있음 7100점이던데 20판 해서 19번 지고 1번 이기면 건모티콘질함 펼쳐보기▼ 이작 2020-09-14 02:13:30 ㄹㅇ 당하면 좆같음 펼쳐보기▼ 노드왕 2020-09-14 02:14:06 최근 챌린저에서 건모티콘쓰는놈 엄청 늘음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14:33 개웃긴게 그새끼는 좆발릴땐 건모티컨 ㅈ도 안 씀 펼쳐보기▼ ㅇㅇ (221.168) 2020-09-14 02:15:12 삭제 수정 초성만 알려줘봐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17:01 ㅇㅈㅇ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18:28 ㅊㄱㄹ 도 펼쳐보기▼ ㅇㅇ (221.168) 2020-09-14 02:19:35 삭제 수정 ㄴㅈㅅㄷㅁ나 ㄱㄹㅎㅇㅇㅋ인줄 알았는데 걔들은 누구노 잘 모르겠네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19:50 ㄴㅈㅅㄷㅁ도 맞지 ㅋㅋ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21:04 ㄱㄹㅎㅇㅇㅋ는 맨날 니가와덱만 해서 만나면 재미 없어서 좀 그렇긴 한데 협력사한테는 인성질 안 하나봄 펼쳐보기▼ ㅇㅇ (221.168) 2020-09-14 02:21:56 삭제 수정 ㅍㅇㅋ는?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2:23:29 ㅍㅇㅋ에게 내가 당해본 적은 없는 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21.168) 2020-09-14 02:29:50 삭제 수정 사실 나도 당해본적 없고 딱히 하는애도 아닌거 같은데 포럼 저격 명단에 있길래 물어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폐사는 안돼!!! [3] krispydonut 2020.09.14 306 0 어제까진 폭사해서 지랄했는데 [2] 중고흑우 2020.09.14 255 1 아 협력사 풀인데 자꾸 신청넣어 짜증나게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72 0 ㄹㅇ 건공들은 지금 건틀렛 승수 몇쯤임? [4] ㅇㅇㅇ 2020.09.14 298 0 이거 아무래도 깡쿼츠 천장각이네 씨발 IB300i 2020.09.14 283 0 김소빈 스킬작 뭐부터시킴? [4]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53 0 나도 에델보고 시작했는데 [6] 기랑 2020.09.14 259 0 건틀렛 최고점 찍었다 [6] ㅇㅇ (220.66) 2020.09.14 226 0 팔레트3 공군덱 처음 알아낸 새끼 누구냐 [17] 페이커 2020.09.14 319 0 근데 요즘 메카덱 굴리는 애들은 신기함 [1] ㅇㅇㅇ 2020.09.14 241 0 아 씨발 건 안해 씨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68 0 회사 경험치 핫타임은 영웅 경험치 적용안되지? [1] ㅇㅇ (59.1) 2020.09.14 233 0 ㅋㅋ 어이어이 다음 수시는 누구냐고 [6] Vergil 2020.09.14 305 0 에델 매물나올때까지 숨참는다 흡 [13] 피지컬게임 2020.09.14 434 0 각성캐 줌인 이거 진짜 씹지랄맞음 [6] 노드왕 2020.09.14 269 0 퓨처앳워 소속 하나먼 더내줘 꿀때지 2020.09.14 241 0 에델 보고 시작했는데 에델이 없네 [4]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286 0 각성 어그로 씨발 삭제하라고 [3] 뼈해장국 2020.09.14 297 2 유탄 소총병 얘는 소총병 보다 안좋음?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71 0 건틀렛 드디어 마참네! [5] ㅇㅇ (39.7) 2020.09.14 286 0 그야 지금 인성질 하는 건공이 잇을수밖에 [3] 꿀때지 2020.09.14 294 0 좆됐다 이제 남은게 없다 [5] Vergil 2020.09.14 280 0 이뉴비를... "전략전의 신"으로 불러줄래..?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9 0 인성질하는 새끼는 변함이 없네 [14]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345 0 오늘 개노나옴?? [6]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68 0 사실 솔저덱 원래 예능이엿잖아 [10] 꿀때지 2020.09.14 365 0 어? 시발 [7] Vergil 2020.09.14 277 0 캬루콘 만든애 천재임 [11] byute 2020.09.14 283 0 이 겜 메카나 솔져도 쎄서 좋음 [4] 기랑 2020.09.14 282 0 아.. 드이어 깼다 [4] 꿀벌아쿠아 2020.09.14 280 0 ㄹㅇ 각성캐 타임스톱 (시간흐름) 어이없음 [3] 꿀때지 2020.09.14 263 0 전당 줌인도 없애라 쫌 노드왕 2020.09.14 217 0 야누스 + 류드밀라 대공 깡패네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06 0 이유미 vs 핑챙 초월 우선순위는? [4] ㅇㅇ (115.93) 2020.09.14 235 0 ✋질문 아직 무과금한 뉴비 영끌해서 알렉스 104뽑했는데 계속 할까? [4] 굼굼 2020.09.14 310 0 장비강화 = 5~6강 가진 해놓으셈 [2] 꿀때지 2020.09.14 307 0 몰랐는데 야누스 착지도 넉백+딜 있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24 0 성장재화 좀 줄여줘..... 지나가던사람 2020.09.14 208 0 쿼츠 나만부족해? 르반카 2020.09.14 217 0 각성캐 앞으로 더많아질텐데 이건 좀 고쳐야됨 [2] ㅇㅇㅇ 2020.09.14 242 3 캐릭 강화재료 따로 수급하는 곳은 업슴? [2] Baekjaws 2020.09.14 224 0 협력사모집 누비 얘좀 잡아조... 호에에엑 2020.09.14 211 0 각성캐 등장 씬 좀 좆같음 [4] Vergil 2020.09.14 399 0 건 보상으로 머먼저 먹어야함? [8]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82 0 그래도 꼴에 중고 늒네라서 [5] byute 2020.09.14 2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