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릭 강화재료 따로 수급하는 곳은 업슴? Baekjaw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23 작성일 2020-09-14 02:07:20 https://arca.live/b/counterside/7324236 캐릭 키울 때 연봉협상할 때 드는 크레딧이라던가 재료등은 대충 어떻게 수급하는 진 알겠는데 강화이식할 때 드는 재료캐릭들 어디서 많이 얻을 수 있는 곳 없스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노드왕 2020-09-14 02:07:52 이번 이벤트던전 돌면서 나오는거 다같다박아 펼쳐보기▼ 노드왕 2020-09-14 02:08:20 *수정됨 이벤재화 수급하고 r따리 나오는거 명함만들고 n따리는 전부 팔거나 강화재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어그로 씨발 삭제하라고 [3] 뼈해장국 2020.09.14 297 2 유탄 소총병 얘는 소총병 보다 안좋음?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71 0 건틀렛 드디어 마참네! [5] ㅇㅇ (39.7) 2020.09.14 286 0 그야 지금 인성질 하는 건공이 잇을수밖에 [3] 꿀때지 2020.09.14 294 0 좆됐다 이제 남은게 없다 [5] Vergil 2020.09.14 280 0 이뉴비를... "전략전의 신"으로 불러줄래..?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9 0 인성질하는 새끼는 변함이 없네 [14]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345 0 오늘 개노나옴?? [6]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68 0 사실 솔저덱 원래 예능이엿잖아 [10] 꿀때지 2020.09.14 365 0 어? 시발 [7] Vergil 2020.09.14 277 0 캬루콘 만든애 천재임 [11] byute 2020.09.14 283 0 이 겜 메카나 솔져도 쎄서 좋음 [4] 기랑 2020.09.14 282 0 아.. 드이어 깼다 [4] 꿀벌아쿠아 2020.09.14 280 0 ㄹㅇ 각성캐 타임스톱 (시간흐름) 어이없음 [3] 꿀때지 2020.09.14 263 0 전당 줌인도 없애라 쫌 노드왕 2020.09.14 217 0 야누스 + 류드밀라 대공 깡패네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05 0 이유미 vs 핑챙 초월 우선순위는? [4] ㅇㅇ (115.93) 2020.09.14 235 0 ✋질문 아직 무과금한 뉴비 영끌해서 알렉스 104뽑했는데 계속 할까? [4] 굼굼 2020.09.14 310 0 장비강화 = 5~6강 가진 해놓으셈 [2] 꿀때지 2020.09.14 307 0 몰랐는데 야누스 착지도 넉백+딜 있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24 0 성장재화 좀 줄여줘..... 지나가던사람 2020.09.14 208 0 쿼츠 나만부족해? 르반카 2020.09.14 217 0 각성캐 앞으로 더많아질텐데 이건 좀 고쳐야됨 [2] ㅇㅇㅇ 2020.09.14 242 3 캐릭 강화재료 따로 수급하는 곳은 업슴? [2] Baekjaws 2020.09.14 223 0 협력사모집 누비 얘좀 잡아조... 호에에엑 2020.09.14 211 0 각성캐 등장 씬 좀 좆같음 [4] Vergil 2020.09.14 398 0 건 보상으로 머먼저 먹어야함? [8]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82 0 그래도 꼴에 중고 늒네라서 [5] byute 2020.09.14 277 0 다음 건들렛 상점은 뭐나올까 냥냥하다 2020.09.14 215 0 주간 기채 보상 몇개더라 [2] 이작 2020.09.14 240 0 다음주 주간 기채 각등이에 쓸수 있지? [1]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231 0 월요일 아침은 신나는 기밀채용 30연~ [4]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66 0 한번 키워볼까 [1] 보름달빵 2020.09.14 278 0 보조 장비는 강화를 안하는거임? [4] ㅇㅇ (180.226) 2020.09.14 230 0 이거 사는거랬던가? [5] 야드 2020.09.14 274 0 핫타임이란것도 있었음? [6] 픯 2020.09.14 304 0 점점 수류탄에 가까워진다 [1] 구렁이 2020.09.14 352 0 황스키퍼 한마리 줄고 2코면 쓰냐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54 0 -------------핫 타 임--------------- [2] ㅇㅇ (58.237) 2020.09.14 284 0 각성캐 줌인 없애 개새끼들아 [7] 헥토르 2020.09.14 307 0 공군덱이야 말로 오히려 금태의도 맞는거 아님? [4] 꿀때지 2020.09.14 250 0 아 누구 초월해주지 [3] Vergil 2020.09.14 210 0 스포) 요새 카운터케이스 보고있는데 [4] attend 2020.09.14 336 1 순간 눈돌아서 기채 주간패키지 살뻔했네 [3]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255 0 저 공중덱 대충굴리면 터지네 노드왕 2020.09.14 2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