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톱 시간동안 진짜 멈춰야됨
이것때문에 시간 오지게 끌려서 pvp도 방해고 pve도 존나방해임
타임어택이 컨텐츠면서 각성캐 내면 시간 더끌리는게 말이 되냐
뭐 진짜 덱당 각성캐 제한 둘거 아니면 좀 고쳐라
그리고 각성캐 내면 그쪽으로 시선 어그로 끌리는것도 좀 제발 삭제해
타임스톱 시간동안 진짜 멈춰야됨
이것때문에 시간 오지게 끌려서 pvp도 방해고 pve도 존나방해임
타임어택이 컨텐츠면서 각성캐 내면 시간 더끌리는게 말이 되냐
뭐 진짜 덱당 각성캐 제한 둘거 아니면 좀 고쳐라
그리고 각성캐 내면 그쪽으로 시선 어그로 끌리는것도 좀 제발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