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어디가야함?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대이벤상점 다털어먹으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87
작성일
댓글
[8]
쪼시
쥬지윤
라리아
ㅇㅇ (14.138)
삭제
수정
아담한
맘스땃쥐
ㅇㅇ (58.237)
삭제
수정
야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럼충 새끼들 전당3 다 꿀빨아서 깨니 속이 부글부글하나보노
[5]
317
1
근데 소림이 정도면 기채에서 기어 나와도 봐줄 수 있음 ㅋㅋ
[5]
306
0
공군덱은 팔레트 3에서만 치트키인 거임?
[3]
302
0
공군덱 어차피 포기했다
[3]
299
0
아이구 양자석 두개 뿐이라 공군덱으로 꿀 한번밖에 못빨았네
220
0
이지수 나올 때 시간 멈추는 거
[1]
262
0
전당 공군덱
[5]
343
0
건틀렛
강등당하러 간다
[2]
281
0
전당2까지 밀었으면 빨리 전당3 ㄱㄱ뚠 해라
295
0
어차피 류드밀라 벤되기 시작하면 로자 귀신같이 나옴
[2]
300
0
포럼 개새끼들 건쉽 레벨업 중이었는데
[2]
312
0
이거 근데 어이업네
[5]
308
0
로자가 왜 안꼬왔냐면
[3]
332
0
조호진의 행운은 정보오염 3단계급이다
[1]
303
0
할배들이 좋다는 거 다 키웠는데 후회 하는 캐릭 단 하나 있음
[10]
295
0
건틀릿 로딩이 안끝나는건 갑자기 왜 생겼지
[1]
245
0
전당 공군덱 빨리 꿀빨아라
[13]
678
13
스킬에 달린 피해량 + 이거 그 스킬만 적용임?
[2]
234
0
글구보니 카사도 능력 뇌절할가
[4]
283
0
로자 110짜리가 류드 100짜리한테
[6]
300
0
tip.솔저덱에 있는 류드밀라한테 깝치면 안됀다.
[1]
309
0
주간모작권 쓸땐 행복한데
[2]
229
0
-건- 소싸움 on 임?
[1]
241
0
근대이벤상점 다털어먹으면
[8]
287
0
3일차 꼬접 각인데
[10]
334
1
뭐야 조호진 카운터 능력 특별한걸줄 알았는데
[6]
350
0
공군덱 필받아서 건에서도 써봄
[2]
324
0
에델 스킬작 뭐부터해야하나 부탁해
[4]
308
0
근데 모작권 사서 언제 씀 다들?
[3]
271
0
쎼하다 지금 모의 13판 돌리는데 세 판 지켜봤는데
242
0
강소영 밴먹은거 너무 뼈아프네
[2]
263
0
에델 <~~ 캐리모신
252
0
이년 보고 시작했는데 아직도 없음
[9]
321
0
건틀 장비보정이 이렇게 되는게 맞음?
[2]
284
0
다음한돌 추천좀..
[4]
396
0
근데 공군덱에 지상 뽑긴뽑음?
[4]
338
0
리세계 살 때 에델 있는거 살껄 ㅅㅂ..
[5]
321
0
곤운덱 알려준 사람 매우 땡큐
320
0
폐사는 안돼!!!
[3]
306
0
어제까진 폭사해서 지랄했는데
[2]
255
1
아 협력사 풀인데 자꾸 신청넣어 짜증나게
[2]
272
0
ㄹㅇ 건공들은 지금 건틀렛 승수 몇쯤임?
[4]
298
0
이거 아무래도 깡쿼츠 천장각이네 씨발
283
0
김소빈 스킬작 뭐부터시킴?
[4]
253
0
나도 에델보고 시작했는데
[6]
2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