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킬에 달린 피해량 + 이거 그 스킬만 적용임? ㅇㅇ (58.2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3 작성일 2020-09-14 02:30:35 https://arca.live/b/counterside/7324733 아니면 평타 피해량도 늘어남??그리고 레벨1 5프로 레벨2 5프로면 10프로 늘어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꿀때지 2020-09-14 02:30:59 피해량 서진건 그스킬만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09-14 02:39:50 삭제 수정 적힌거는 합하면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망은 마망이야 [1] 콘쓰려고만듬 2020.09.14 399 0 공군 꿀 못빤다... ㅇㅇ (58.123) 2020.09.14 340 0 아마 유닛이 안때리는건 의도인데 함선이 안때리는건 버그일듯 1q2w3 2020.09.14 313 0 건틀렛 플레에도 패작이있네 [1] 람다 2020.09.14 303 0 공군덱 건쉽 필요없음<~~~~~~~~~~~~~~~~~~~ [2] ㅇㅇ (221.168) 2020.09.14 292 0 건틀렛 애미 시발거 [6]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0 0 포럼충 새끼들 전당3 다 꿀빨아서 깨니 속이 부글부글하나보노 [5] ㅇㅇ (221.168) 2020.09.14 316 1 근데 소림이 정도면 기채에서 기어 나와도 봐줄 수 있음 ㅋㅋ [5] 쥬지윤 2020.09.14 305 0 공군덱은 팔레트 3에서만 치트키인 거임? [3] 네오딤남편 2020.09.14 302 0 공군덱 어차피 포기했다 [3] 베버 2020.09.14 298 0 아이구 양자석 두개 뿐이라 공군덱으로 꿀 한번밖에 못빨았네 ㅇㅇ 2020.09.14 220 0 이지수 나올 때 시간 멈추는 거 [1]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61 0 전당 공군덱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4 343 0 건틀렛 강등당하러 간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1 0 전당2까지 밀었으면 빨리 전당3 ㄱㄱ뚠 해라 보름달빵 2020.09.14 295 0 어차피 류드밀라 벤되기 시작하면 로자 귀신같이 나옴 [2] 1q2w3 2020.09.14 299 0 포럼 개새끼들 건쉽 레벨업 중이었는데 [2] ㅇㅇ (58.237) 2020.09.14 312 0 이거 근데 어이업네 [5] 꿀때지 2020.09.14 308 0 로자가 왜 안꼬왔냐면 [3] 분긔 2020.09.14 331 0 조호진의 행운은 정보오염 3단계급이다 [1] 그라시아스 2020.09.14 302 0 할배들이 좋다는 거 다 키웠는데 후회 하는 캐릭 단 하나 있음 [10] 쥬지윤 2020.09.14 294 0 건틀릿 로딩이 안끝나는건 갑자기 왜 생겼지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244 0 전당 공군덱 빨리 꿀빨아라 [13] ㅇㅇ (125.128) 2020.09.14 677 13 스킬에 달린 피해량 + 이거 그 스킬만 적용임? [2] ㅇㅇ (58.237) 2020.09.14 233 0 글구보니 카사도 능력 뇌절할가 [4] 꿀때지 2020.09.14 282 0 로자 110짜리가 류드 100짜리한테 [6] 람다 2020.09.14 299 0 tip.솔저덱에 있는 류드밀라한테 깝치면 안됀다. [1] 헥토르 2020.09.14 308 0 주간모작권 쓸땐 행복한데 [2] investing 2020.09.14 228 0 -건- 소싸움 on 임? [1] ㅇㅇ (211.210) 2020.09.14 240 0 근대이벤상점 다털어먹으면 [8] 라리아 2020.09.14 287 0 3일차 꼬접 각인데 [10] 굼굼 2020.09.14 333 1 뭐야 조호진 카운터 능력 특별한걸줄 알았는데 [6] 꿀벌아쿠아 2020.09.14 349 0 공군덱 필받아서 건에서도 써봄 [2] 늒네쟝 2020.09.14 324 0 에델 스킬작 뭐부터해야하나 부탁해 [4]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8 0 근데 모작권 사서 언제 씀 다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71 0 쎼하다 지금 모의 13판 돌리는데 세 판 지켜봤는데 쥬지윤 2020.09.14 242 0 강소영 밴먹은거 너무 뼈아프네 [2] 헥토르 2020.09.14 263 0 에델 <~~ 캐리모신 수램 2020.09.14 252 0 이년 보고 시작했는데 아직도 없음 [9] 분긔 2020.09.14 321 0 건틀 장비보정이 이렇게 되는게 맞음? [2] ㅇㅇ (121.145) 2020.09.14 284 0 다음한돌 추천좀.. [4]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96 0 근데 공군덱에 지상 뽑긴뽑음? [4] 노드왕 2020.09.14 338 0 리세계 살 때 에델 있는거 살껄 ㅅㅂ..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321 0 곤운덱 알려준 사람 매우 땡큐 스크류바 2020.09.14 320 0 폐사는 안돼!!! [3] krispydonut 2020.09.14 3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