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고 일어 났는데 포럼충들 심보 ㄹㅇ 독하노 뱅레이 추천 2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03 작성일 2020-09-14 03:43:55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101 공군덱 수정 해달라는 이유가 게임 때문이 아니고남 편한꼴 못봐서 저러는거 실화냐 추천! 20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21.168) 2020-09-14 03:44:20 삭제 수정 ㄹㅇㅋㅋ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03:44:29 ㄹㅇㅋㅋ 펼쳐보기▼ 분조장맨 2020-09-14 03:44:30 일반인들과는 사고방식이 다르다 이거야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ㅇ 2020-09-14 03:44:49 ㄹㅇ 대한민국 인성 하위 0.1 만 모여도 저것보단 나은꼬라지일듯 ㅋㅋ 펼쳐보기▼ 양하림 2020-09-14 03:46:14 pathfinder 2020-09-14 03:47:26 옹호하는건 아닌데 랭킹있어서 민감할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랭킹 뺏겻더만 보니까 펼쳐보기▼ DRX 2020-09-14 03:50:51 으휴 시발 보상아무것도 없는거에 부들대는게 애미뒤진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22.119) 2020-09-14 09:45:18 삭제 수정 인생 최고 자랑거리 '그림자전당 랭킹' 펼쳐보기▼ Groaz 2020-09-14 11:27:38 ㅋㅋㅋㅋㅋㅋㅋ팩폭 자제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09-14 12:48:45 삭제 수정 건은 티어 승급하면 보상 아주조오끔이라도 좋아지지 씨발 보상도없는 랭킹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럼똥 자꾸 퍼오지말고 혼자봐 [2] ㅇㅇ (211.36) 2020.09.14 275 1 진짜 생각해보니 샤오린도 관통이 안됐었네? [2] leakas 2020.09.14 343 0 난 팔레스 1-1도못깨니까 암튼 사료나달라고ㅋㅋㅋ [5] investing 2020.09.14 267 0 본인 약간 후회 되는거 [5] 보름달빵 2020.09.14 335 0 카사 PC로 돌리는 어플 추천좀..? 블루스택? [4] ㅇㅇ (180.226) 2020.09.14 338 0 그림자라서 불완전한 거임 ㅋㅋ [3] 쥬지윤 2020.09.14 317 0 오늘 수시채용 스택 쌓고있는데 노랑터져서 개쫄렸음 [5] 에랭이 2020.09.14 295 -3 팔레스 3 랭킹1위였던 유저 마음 조금은 이해되는 이유 [6] pathfinder 2020.09.14 328 0 모르겠고 기채 20달라고ㅋㅋ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32 0 아무리 봐도 리벳은 의도고 함선은 버그같음 [2] 1q2w3 2020.09.14 295 0 두뇌풀가동 [2] 콘쓰려고만듬 2020.09.14 354 0 근데 머 각등이 출격기에 공중도 터지는거보면 의도일수도있지 [1] 에랭이 2020.09.14 272 1 지금 전당3 랭킹 보니까 [7] 보름달빵 2020.09.14 373 0 뜬금없이 글싸서 장작넣지말고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4 319 0 주시윤 개좆밥새끼 ㅋㅋㅋ [8]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88 0 내가 도대체 첫클에 어떻게 1분 30초 컷을 했지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2 0 대공 깍뚜기 1회 최대 몇임? [3] 선반위곰인형 2020.09.14 227 0 건틀렛 아이 싯팔진짜 [5] lllBoomerlll 2020.09.14 319 0 솔저는 2코따리밖에 없어서 에델한테 한방아님? [3] ㅇㅇ (119.203) 2020.09.14 320 0 궁금한게 전3 리벳이 공중공격한적이 있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41 0 대공작전 입장권 쿼츠로 사야함? [4] 우푸푸 2020.09.14 275 0 악 장비칸 ㅅㅂ [3] 양하림 2020.09.14 275 0 오 떳다! [8] 토깡이 2020.09.14 300 0 자고 일어 났는데 포럼충들 심보 ㄹㅇ 독하노 [10] 뱅레이 2020.09.14 1303 20 구관검 지금 꼭 먹을필욘 없겠지 [4] 중고흑우 2020.09.14 258 0 늅늅이 카붕이 앞으로 해야할일 [2] ㅇㅇ (1.242) 2020.09.14 243 0 리벳 특수기가 8만씩 박혀서 [1] 보름달빵 2020.09.14 248 0 융합핵 파편은 개선좀 해야되는데 [3] ㅇㅇ 2020.09.14 314 0 수시채용 구관확업 언제까지지?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268 0 씨바아아아아ㅏ아아알 [7] 트리비알리스 2020.09.14 422 0 공군덱 버그가 아닐 수도 있지 ㅇㅇ (221.168) 2020.09.14 229 0 건틀렛 아니 시발 각힐노밴은 선넘었지 [3] lllBoomerlll 2020.09.14 299 0 카린이 첫 스충셋 맞췄다 [4] 아스피아 2020.09.14 266 0 팔레스 공군덱이 버그때매 클되는거지? [6] 에랭이 2020.09.14 307 0 ' 그 포럼 ' 충들 공군으로 전당3 깬사람 정지시키라고 항의하고잇네 ㅋㅋ [8] ㅇㅇㅇ 2020.09.14 417 1 오늘은 내가 비틱왕 [3] 우푸푸 2020.09.14 278 0 채용권 이렇게 뿌리면 안망하냐 [3] 쥬지윤 2020.09.14 369 0 팔레스3 1 2 3 은 공군안댐?? [4] 금드럭만 2020.09.14 309 0 제인도우랑 스홀만 있음 솔쟈덱 완성인데 [1] 중고흑우 2020.09.14 309 0 이것도 모작권 각임? [3] hver 2020.09.14 334 0 솔저덱 마렵네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275 0 튜닝 패키지 vs 종신계약 패키지 [6] ㅇㅇ (121.133) 2020.09.14 327 0 김소빈 중복 4명 있는데 [5] 미미카키 2020.09.14 419 0 오 카케 있는 애들 다 모음 [1] 쥬지윤 2020.09.14 275 0 여름 유입 뉴비 [6] 심장발전소 2020.09.14 3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