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도대체 첫클에 어떻게 1분 30초 컷을 했지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22 작성일 2020-09-14 03:47:58 수정일 2020-09-14 03:48:15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173 뭔가 내가 덱을 바꿨는지 절대 첫클 기록이 안나옴 ㅋㅋㅋ저것만 줄이면 전체적으로 다 줄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르반카 2020-09-14 03:49:13 1-5면 그냥 라인밀어서 함선 바로터뜨린거 아니야?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14 03:49:40 그랬었던거 같은데 저거 이후로 다 아슬아슬하게 깸 펼쳐보기▼ ㅇㅇ (125.128) 2020-09-14 03:49:29 삭제 수정 으차피 랭킹에 미친넘들 찡찡대는거보니깐 순위는 초기화되거나 할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 팔레스3 포럼 불타는거 이해안되는 이유 구렁이 2020.09.14 266 0 전당문제 이럼대는거아냐? [3] ㅇㅇ (118.235) 2020.09.14 276 0 공략 공군덱으로 꿀빠는 법 [4] 페이커 2020.09.14 4745 6 그림자 전당3 함선은 오히려 버그가 아닌 의도임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68 0 팔레스 버그가 아니고 의도된거라고 하면 포럼들 단체 꼬접임? [11] 에랭이 2020.09.14 299 0 남편한거 보기싫어서 발광하는거 ㄹㅇ 레전드네 [2] 람네 2020.09.14 288 0 우드퍽커 스패로우 안키워서 꿀못빤다 [4] 카사하는병신 2020.09.14 310 0 아 ㅋㅋ 아머함선 만들걸 [4]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79 0 포럼똥 자꾸 퍼오지말고 혼자봐 [2] ㅇㅇ (211.36) 2020.09.14 276 1 진짜 생각해보니 샤오린도 관통이 안됐었네? [2] leakas 2020.09.14 344 0 난 팔레스 1-1도못깨니까 암튼 사료나달라고ㅋㅋㅋ [5] investing 2020.09.14 268 0 본인 약간 후회 되는거 [5] 보름달빵 2020.09.14 335 0 카사 PC로 돌리는 어플 추천좀..? 블루스택? [4] ㅇㅇ (180.226) 2020.09.14 338 0 그림자라서 불완전한 거임 ㅋㅋ [3] 쥬지윤 2020.09.14 318 0 오늘 수시채용 스택 쌓고있는데 노랑터져서 개쫄렸음 [5] 에랭이 2020.09.14 295 -3 팔레스 3 랭킹1위였던 유저 마음 조금은 이해되는 이유 [6] pathfinder 2020.09.14 329 0 모르겠고 기채 20달라고ㅋㅋ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32 0 아무리 봐도 리벳은 의도고 함선은 버그같음 [2] 1q2w3 2020.09.14 296 0 두뇌풀가동 [2] 콘쓰려고만듬 2020.09.14 355 0 근데 머 각등이 출격기에 공중도 터지는거보면 의도일수도있지 [1] 에랭이 2020.09.14 273 1 지금 전당3 랭킹 보니까 [7] 보름달빵 2020.09.14 373 0 뜬금없이 글싸서 장작넣지말고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4 320 0 주시윤 개좆밥새끼 ㅋㅋㅋ [8]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89 0 내가 도대체 첫클에 어떻게 1분 30초 컷을 했지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2 0 대공 깍뚜기 1회 최대 몇임? [3] 선반위곰인형 2020.09.14 228 0 건틀렛 아이 싯팔진짜 [5] lllBoomerlll 2020.09.14 320 0 솔저는 2코따리밖에 없어서 에델한테 한방아님? [3] ㅇㅇ (119.203) 2020.09.14 321 0 궁금한게 전3 리벳이 공중공격한적이 있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42 0 대공작전 입장권 쿼츠로 사야함? [4] 우푸푸 2020.09.14 276 0 악 장비칸 ㅅㅂ [3] 양하림 2020.09.14 276 0 오 떳다! [8] 토깡이 2020.09.14 301 0 자고 일어 났는데 포럼충들 심보 ㄹㅇ 독하노 [10] 뱅레이 2020.09.14 1304 20 구관검 지금 꼭 먹을필욘 없겠지 [4] 중고흑우 2020.09.14 258 0 늅늅이 카붕이 앞으로 해야할일 [2] ㅇㅇ (1.242) 2020.09.14 244 0 리벳 특수기가 8만씩 박혀서 [1] 보름달빵 2020.09.14 248 0 융합핵 파편은 개선좀 해야되는데 [3] ㅇㅇ 2020.09.14 314 0 수시채용 구관확업 언제까지지?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269 0 씨바아아아아ㅏ아아알 [7] 트리비알리스 2020.09.14 422 0 공군덱 버그가 아닐 수도 있지 ㅇㅇ (221.168) 2020.09.14 229 0 건틀렛 아니 시발 각힐노밴은 선넘었지 [3] lllBoomerlll 2020.09.14 299 0 카린이 첫 스충셋 맞췄다 [4] 아스피아 2020.09.14 266 0 팔레스 공군덱이 버그때매 클되는거지? [6] 에랭이 2020.09.14 307 0 ' 그 포럼 ' 충들 공군으로 전당3 깬사람 정지시키라고 항의하고잇네 ㅋㅋ [8] ㅇㅇㅇ 2020.09.14 417 1 오늘은 내가 비틱왕 [3] 우푸푸 2020.09.14 278 0 채용권 이렇게 뿌리면 안망하냐 [3] 쥬지윤 2020.09.14 3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