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빤사람들 다정지시켜 ㄹㅇ...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드퍽커 스패로우 안키워서 꿀못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10
작성일
댓글
[4]
갓금태
카사하는병신
갓금태
팔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류드 뽑아왔다
[6]
264
3
공중덱 저거 이틀전에 본거였는데
[2]
29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거 뭐노ㄷㄷ
[4]
406
0
뉴비 대공5단계 너무 어렵다
[7]
267
0
다음 픽업은 나나하라랑 스테이츠 오브 원 자동화 장비 풀었으면 좋겠다
[1]
236
0
이 집 깍뚜기 맛집이네ㅋㅋ
[3]
337
0
공군덱이 심각한 문제였음 긴급점검했다
[1]
314
0
애초에 지가 발견 못한게 식견이 좁은거 아니노? ㅋㅋ
[1]
330
2
단톡방 교습소에서 치욕당해서 빡돈거 아니냐?
[18]
2133
35
근데 포럼새끼들 맨날 여기 일베니 어쩌니 하면서 눈팅은 맨날 하나보네
[5]
355
1
류드밀라 건들지도 못하겠네
[1]
251
0
여기서 중요한 점
[5]
275
0
솔직히 포럼애들 다접으면 개꿀 아님?
[3]
352
1
어떻게하든 상관 없스니까
[1]
295
0
이계정 ㄱㅊ?
[7]
305
0
민심 흉흉한거보니 이터 5만개는 뿌려야 진정되겠네
[1]
285
0
공군덱 못 쓰게해야하는 이유있음
[1]
301
0
그림자 팔레스3 포럼 불타는거 이해안되는 이유
266
0
전당문제 이럼대는거아냐?
[3]
276
0
공략
공군덱으로 꿀빠는 법
[4]
4745
6
그림자 전당3 함선은 오히려 버그가 아닌 의도임
[5]
368
0
팔레스 버그가 아니고 의도된거라고 하면 포럼들 단체 꼬접임?
[11]
299
0
남편한거 보기싫어서 발광하는거 ㄹㅇ 레전드네
[2]
288
0
우드퍽커 스패로우 안키워서 꿀못빤다
[4]
310
0
아 ㅋㅋ 아머함선 만들걸
[4]
379
0
포럼똥 자꾸 퍼오지말고 혼자봐
[2]
276
1
진짜 생각해보니 샤오린도 관통이 안됐었네?
[2]
344
0
난 팔레스 1-1도못깨니까 암튼 사료나달라고ㅋㅋㅋ
[5]
268
0
본인 약간 후회 되는거
[5]
335
0
카사 PC로 돌리는 어플 추천좀..? 블루스택?
[4]
338
0
그림자라서 불완전한 거임 ㅋㅋ
[3]
318
0
오늘 수시채용 스택 쌓고있는데 노랑터져서 개쫄렸음
[5]
295
-3
팔레스 3 랭킹1위였던 유저 마음 조금은 이해되는 이유
[6]
329
0
모르겠고 기채 20달라고ㅋㅋ
232
0
아무리 봐도 리벳은 의도고 함선은 버그같음
[2]
296
0
두뇌풀가동
[2]
355
0
근데 머 각등이 출격기에 공중도 터지는거보면 의도일수도있지
[1]
273
1
지금 전당3 랭킹 보니까
[7]
373
0
뜬금없이 글싸서 장작넣지말고
[1]
320
0
주시윤 개좆밥새끼 ㅋㅋㅋ
[8]
389
0
내가 도대체 첫클에 어떻게 1분 30초 컷을 했지
[3]
323
0
대공 깍뚜기 1회 최대 몇임?
[3]
228
0
건틀렛
아이 싯팔진짜
[5]
320
0
솔저는 2코따리밖에 없어서 에델한테 한방아님?
[3]
321
0
궁금한게 전3 리벳이 공중공격한적이 있나
[4]
3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