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군덱 못 쓰게해야하는 이유있음 아담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01 작성일 2020-09-14 03:58:57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402 내가 류드 아직 못 뽑아서 못씀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PinkGuy 2020-09-14 03:59: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6] ㅇㅇ 2020.09.14 280 0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3] 보름달빵 2020.09.14 298 0 솔직히 좀 꼬운거 있다 [3] ㅇㅇ (211.36) 2020.09.14 308 0 힐데 처녀임? [3] ㅇㅇ (175.223) 2020.09.14 237 0 뭔일임? [1] ㅇㅇ (223.38) 2020.09.14 225 0 스 킨 좋 아 [2] 중고흑우 2020.09.14 521 0 팩트) 정말 심각했으면 금태가 가장 먼저 분탕쳤음 [1] ㅇㅇ (106.102) 2020.09.14 256 0 나도 류드 뽑아왔다 [6] ㅇㅇㅇㅇㅇ 2020.09.14 264 3 공중덱 저거 이틀전에 본거였는데 [2] 보름달빵 2020.09.14 29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거 뭐노ㄷㄷ [4] 엘빅이 2020.09.14 406 0 뉴비 대공5단계 너무 어렵다 [7] ㅇㅇ (119.194) 2020.09.14 267 0 다음 픽업은 나나하라랑 스테이츠 오브 원 자동화 장비 풀었으면 좋겠다 [1] 쥬지윤 2020.09.14 236 0 이 집 깍뚜기 맛집이네ㅋㅋ [3] ㅇㅇ (121.131) 2020.09.14 337 0 공군덱이 심각한 문제였음 긴급점검했다 [1] ㅇㅇ (118.235) 2020.09.14 314 0 애초에 지가 발견 못한게 식견이 좁은거 아니노? ㅋㅋ [1] ㅇㅇ (106.102) 2020.09.14 330 2 단톡방 교습소에서 치욕당해서 빡돈거 아니냐? [18] ㅇㅇ (39.7) 2020.09.14 2133 35 근데 포럼새끼들 맨날 여기 일베니 어쩌니 하면서 눈팅은 맨날 하나보네 [5] leakas 2020.09.14 355 1 류드밀라 건들지도 못하겠네 [1] 테르미도르 2020.09.14 251 0 여기서 중요한 점 [5] 쥬지윤 2020.09.14 275 0 솔직히 포럼애들 다접으면 개꿀 아님? [3] ㅇㅇㅇ 2020.09.14 352 1 어떻게하든 상관 없스니까 [1] 흥냥 2020.09.14 295 0 이계정 ㄱㅊ? [7] van 2020.09.14 305 0 민심 흉흉한거보니 이터 5만개는 뿌려야 진정되겠네 [1] investing 2020.09.14 285 0 공군덱 못 쓰게해야하는 이유있음 [1] 아담한 2020.09.14 301 0 그림자 팔레스3 포럼 불타는거 이해안되는 이유 구렁이 2020.09.14 266 0 전당문제 이럼대는거아냐? [3] ㅇㅇ (118.235) 2020.09.14 276 0 공략 공군덱으로 꿀빠는 법 [4] 페이커 2020.09.14 4746 6 그림자 전당3 함선은 오히려 버그가 아닌 의도임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69 0 팔레스 버그가 아니고 의도된거라고 하면 포럼들 단체 꼬접임? [11] 에랭이 2020.09.14 299 0 남편한거 보기싫어서 발광하는거 ㄹㅇ 레전드네 [2] 람네 2020.09.14 288 0 우드퍽커 스패로우 안키워서 꿀못빤다 [4] 카사하는병신 2020.09.14 311 0 아 ㅋㅋ 아머함선 만들걸 [4]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79 0 포럼똥 자꾸 퍼오지말고 혼자봐 [2] ㅇㅇ (211.36) 2020.09.14 276 1 진짜 생각해보니 샤오린도 관통이 안됐었네? [2] leakas 2020.09.14 344 0 난 팔레스 1-1도못깨니까 암튼 사료나달라고ㅋㅋㅋ [5] investing 2020.09.14 268 0 본인 약간 후회 되는거 [5] 보름달빵 2020.09.14 335 0 카사 PC로 돌리는 어플 추천좀..? 블루스택? [4] ㅇㅇ (180.226) 2020.09.14 338 0 그림자라서 불완전한 거임 ㅋㅋ [3] 쥬지윤 2020.09.14 318 0 오늘 수시채용 스택 쌓고있는데 노랑터져서 개쫄렸음 [5] 에랭이 2020.09.14 295 -3 팔레스 3 랭킹1위였던 유저 마음 조금은 이해되는 이유 [6] pathfinder 2020.09.14 329 0 모르겠고 기채 20달라고ㅋㅋ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32 0 아무리 봐도 리벳은 의도고 함선은 버그같음 [2] 1q2w3 2020.09.14 296 0 두뇌풀가동 [2] 콘쓰려고만듬 2020.09.14 355 0 근데 머 각등이 출격기에 공중도 터지는거보면 의도일수도있지 [1] 에랭이 2020.09.14 273 1 지금 전당3 랭킹 보니까 [7] 보름달빵 2020.09.14 3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