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0 작성일 2020-09-14 04:06:42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621 그 딜에 관통했음 솔져탱 써도 걍 쏠때마다 다 갈려 나갈탠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IRAREKI 2020-09-14 04:07:08 솔직히 관통뺀건 밸런스 맞춘거지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9-14 04:07:23 관통 있었으면 주시윤 필수로 넣었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14 04:08:15 주시윤으로 커버 안될탠데 리브 앨런이나 리벳하고 조합되면 ㅋㅋ 펼쳐보기▼ leakas 2020-09-14 04:07:49 관통있었으면 못깻을걸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09-14 04:07:52 삭제 수정 그새끼 말로는 관통해도 좆밥이래자너~ 엌ㅋㅋ 펼쳐보기▼ 뱅레이 2020-09-14 04:09:24 그거 비꼰거 같은데 문제는 랭커라는 새끼가 그래도 깰수있다고 지랄옘병하는거 추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ㅇㅇ (211.216) 2020.09.14 305 0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JeremyJr 2020.09.14 316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와 2020.09.14 295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ㅇㅇ (211.216) 2020.09.14 218 0 시발 [7] ㅇo 2020.09.14 322 0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0] 양하림 2020.09.14 348 1 근데 아머가 메이즈전대 함선인거임? [3] 보름달빵 2020.09.14 311 0 아 3층 솔덱 쓰면 되는거 공략에 없던데 [1] 람네 2020.09.14 252 0 폐차 잘시키는 애들이 적폐네 [7] 닼쉪 2020.09.14 329 0 드디어 유저들이 전략이란걸 깨우쳤군 [5] 토깡이 2020.09.14 319 2 각성캐 1마리라도 없는 새끼들은 건 조지라는 한주임ㅋㅋㅋㅋㅋ [6] ㅇㅇ (221.145) 2020.09.14 334 0 아!!!!!!!!!!!!!!!!!!!!!!!!!!!!!!!!!!!!!!! [2] 나무는tree 2020.09.14 262 0 카린 오하요 vs 류드 아머 [1] 보름달빵 2020.09.14 232 0 팔레스3 1층도 공군덱 가능함? [7] 람네 2020.09.14 331 0 전당 1-1깨고말았는데 3-5래 ㅇㅇ 2020.09.14 230 0 류드 묘사가 조금 부실해서 그런거지 [9] 헥토르 2020.09.14 409 0 건틀렛 각힐 빼고 하운드 넣으니 더 좋노 [1] ㅈㅈ 2020.09.14 281 0 공군메타 실화냐 ㅋㅋㅋㅋ [1] ㅇㅇ 2020.09.14 331 0 이벤교환소 꼬운거하나 말한다 [5] 부엉이바위 2020.09.14 358 0 그런데 상점에선 뭘 사야 하나여? [1] 고통의망령 2020.09.14 244 0 난 이게 더 버그같음 [9] ㅇㅇ (14.138) 2020.09.14 321 1 챈은 안할거 같지만 답답해서 쓴다 [5] 크링 2020.09.14 320 0 화날만하지 자기는 지갑 꼴아박아서 스펙으로 깨놓은걸 [4] ㅇㅇ (223.38) 2020.09.14 320 0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6] ㅇㅇ 2020.09.14 280 0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3] 보름달빵 2020.09.14 299 0 솔직히 좀 꼬운거 있다 [3] ㅇㅇ (211.36) 2020.09.14 308 0 힐데 처녀임? [3] ㅇㅇ (175.223) 2020.09.14 237 0 뭔일임? [1] ㅇㅇ (223.38) 2020.09.14 225 0 스 킨 좋 아 [2] 중고흑우 2020.09.14 522 0 팩트) 정말 심각했으면 금태가 가장 먼저 분탕쳤음 [1] ㅇㅇ (106.102) 2020.09.14 256 0 나도 류드 뽑아왔다 [6] ㅇㅇㅇㅇㅇ 2020.09.14 264 3 공중덱 저거 이틀전에 본거였는데 [2] 보름달빵 2020.09.14 29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거 뭐노ㄷㄷ [4] 엘빅이 2020.09.14 406 0 뉴비 대공5단계 너무 어렵다 [7] ㅇㅇ (119.194) 2020.09.14 268 0 다음 픽업은 나나하라랑 스테이츠 오브 원 자동화 장비 풀었으면 좋겠다 [1] 쥬지윤 2020.09.14 236 0 이 집 깍뚜기 맛집이네ㅋㅋ [3] ㅇㅇ (121.131) 2020.09.14 337 0 공군덱이 심각한 문제였음 긴급점검했다 [1] ㅇㅇ (118.235) 2020.09.14 314 0 애초에 지가 발견 못한게 식견이 좁은거 아니노? ㅋㅋ [1] ㅇㅇ (106.102) 2020.09.14 331 2 단톡방 교습소에서 치욕당해서 빡돈거 아니냐? [18] ㅇㅇ (39.7) 2020.09.14 2133 35 근데 포럼새끼들 맨날 여기 일베니 어쩌니 하면서 눈팅은 맨날 하나보네 [5] leakas 2020.09.14 355 1 류드밀라 건들지도 못하겠네 [1] 테르미도르 2020.09.14 252 0 여기서 중요한 점 [5] 쥬지윤 2020.09.14 275 0 솔직히 포럼애들 다접으면 개꿀 아님? [3] ㅇㅇㅇ 2020.09.14 352 1 어떻게하든 상관 없스니까 [1] 흥냥 2020.09.14 295 0 이계정 ㄱㅊ? [7] van 2020.09.14 3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