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발 개존나쩌는 염동력자 아님?
인게임함선은 십게이마냥 존나 조그맣게 나와서 별로 체감 안되는데
스토리 크기로 보면 거의 뭐 20층 아파트 그이상의 크기의 함선과 사람 크기 차이 아님?
그런 물체를 부상시키거나 궁극기 마냥 짜부시키는거 보면 진짜 존나 개쩌는 염동력자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