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씨발 개존나쩌는 염동력자 아님?
인게임함선은 십게이마냥 존나 조그맣게 나와서 별로 체감 안되는데
스토리 크기로 보면 거의 뭐 20층 아파트 그이상의 크기의 함선과 사람 크기 차이 아님?
그런 물체를 부상시키거나 궁극기 마냥 짜부시키는거 보면 진짜 존나 개쩌는 염동력자인거 같은데

개씨발 개존나쩌는 염동력자 아님?
인게임함선은 십게이마냥 존나 조그맣게 나와서 별로 체감 안되는데
스토리 크기로 보면 거의 뭐 20층 아파트 그이상의 크기의 함선과 사람 크기 차이 아님?
그런 물체를 부상시키거나 궁극기 마냥 짜부시키는거 보면 진짜 존나 개쩌는 염동력자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