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르반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6 작성일 2020-09-14 04:18:55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905 다른 세계로 런 안하고 방주로 억누르고 수습한거잖아 그럼 거기 참전한 나나하라 애들 다 뒤졌겠네? 살았어도 20년이나 지났는데 치나츠 치후유 늘것슬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09-14 04:19:44 걔네 엄마가 참전했겠지 사나에가 나나하라에서 현역으로 뛰던 시절이니까 펼쳐보기▼ 르반카 2020-09-14 04:20:40 *수정됨 류드밀라가 자네 엄마건은 이미 끝났어! 라고 말하는거 보면 복귀한 시점인거같은데 펼쳐보기▼ KIRAREKI 2020-09-14 04:21:48 혹시 모르지 타기리온 말고 다른 방주에 탔을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ㅇㅇ (58.237) 2020.09.14 229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ㅇㅇ 2020.09.14 214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보름달빵 2020.09.14 320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딸쟁이 2020.09.14 281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305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ㅇㅇ 2020.09.14 281 0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6] atti 2020.09.14 306 0 솔져덱으로 전당 밀수있는거 [5] ㅇㅇ 2020.09.14 324 0 두렵다.. [5] 람네 2020.09.14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ㅇㅇ (14.33) 2020.09.14 303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서폿아리 2020.09.14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아담한 2020.09.14 264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이작 2020.09.14 275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ㅇㅇ 2020.09.14 386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쥬지윤 2020.09.14 300 0 본인 특) [1] ㅇㅇ (183.98) 2020.09.14 255 0 누가 전앙 공략 가지고 지랄했음? ㅇㅇ 2020.09.14 251 3 황스키퍼도 스작 다 하면 유탄 한 방에 공 15퍼 올라가잖아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88 0 카린 모션은 공들여서 만든 것 같은데 [3] 위천마펀치 2020.09.14 298 1 솔메 뭐가 좋은지 정리한글없음? [5] 와 2020.09.14 308 0 이 시발새끼 도대체 뭐냐? [7] ㅇㅇ (210.204) 2020.09.14 367 2 소신발언함 [1] 보름달빵 2020.09.14 266 0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3] 르반카 2020.09.14 266 0 공지로 공군 의도사항이라고 말뚝박고 포럼충 꼬접했음조켔다 [2] ㅇㅇ (118.235) 2020.09.14 283 7 이 소대로 다이브 41층 밀기 가능함? [6] krispydonut 2020.09.14 263 0 건틀렛 찐 건공 만났는데 맵노 ㅋㅋ [1] ㅈㅈ 2020.09.14 321 0 공군덱 자꾸 장작넣는것도 별로긴 한데 내 생각투척좀함 [16] 두부두붕 2020.09.14 2055 33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ㅇㅇ (211.216) 2020.09.14 306 0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JeremyJr 2020.09.14 317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와 2020.09.14 296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ㅇㅇ (211.216) 2020.09.14 219 0 시발 [7] ㅇo 2020.09.14 323 0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0] 양하림 2020.09.14 349 1 근데 아머가 메이즈전대 함선인거임? [3] 보름달빵 2020.09.14 312 0 아 3층 솔덱 쓰면 되는거 공략에 없던데 [1] 람네 2020.09.14 253 0 폐차 잘시키는 애들이 적폐네 [7] 닼쉪 2020.09.14 330 0 드디어 유저들이 전략이란걸 깨우쳤군 [5] 토깡이 2020.09.14 320 2 각성캐 1마리라도 없는 새끼들은 건 조지라는 한주임ㅋㅋㅋㅋㅋ [6] ㅇㅇ (221.145) 2020.09.14 335 0 아!!!!!!!!!!!!!!!!!!!!!!!!!!!!!!!!!!!!!!! [2] 나무는tree 2020.09.14 263 0 카린 오하요 vs 류드 아머 [1] 보름달빵 2020.09.14 233 0 팔레스3 1층도 공군덱 가능함? [7] 람네 2020.09.14 332 0 전당 1-1깨고말았는데 3-5래 ㅇㅇ 2020.09.14 231 0 류드 묘사가 조금 부실해서 그런거지 [9] 헥토르 2020.09.14 410 0 건틀렛 각힐 빼고 하운드 넣으니 더 좋노 [1] ㅈㅈ 2020.09.14 2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