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06
작성일
댓글
[6]
ㄱㄴㅇㄹㅁ
atti
양하림
atti
서리펭귄
att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책 수급은 어디서 하냐
[4]
247
0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2]
399
0
죽인다 각힐..
[4]
313
0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246
0
생각해보니 그러네
246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312
0
아 시발 그림자 공략 이벤트 참가해야하는데
[3]
287
0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4]
283
0
역시 에블린 켈러는 에반가 ㅋㅋㅋㅋ
[2]
302
0
나도 야누스 없어서 공군덱 안될듯 ㅋㅋ
226
0
깔쌈하게 41층 깼다
[4]
258
0
각힐 2힐 소싸움 ㄹㅇ 극혐이긴하네
[1]
309
0
건틀렛
여름유입 -건-에서 노인공격중
[4]
305
0
어차피 쟤땜시 패치될 일은 절대없음
[1]
270
0
광고 맛깔나게 잘뽑은듯
[1]
259
0
포럼 거르고 누가봐도 버그잖아 ㅋㅋㅋㅋㅋㅋㅋ
[7]
366
-3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230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215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321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282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305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282
0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6]
306
0
솔져덱으로 전당 밀수있는거
[5]
324
0
두렵다..
[5]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304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265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276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386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300
0
본인 특)
[1]
255
0
누가 전앙 공략 가지고 지랄했음?
251
3
황스키퍼도 스작 다 하면 유탄 한 방에 공 15퍼 올라가잖아
[6]
289
0
카린 모션은 공들여서 만든 것 같은데
[3]
298
1
솔메 뭐가 좋은지 정리한글없음?
[5]
309
0
이 시발새끼 도대체 뭐냐?
[7]
368
2
소신발언함
[1]
267
0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3]
267
0
공지로 공군 의도사항이라고 말뚝박고 포럼충 꼬접했음조켔다
[2]
284
7
이 소대로 다이브 41층 밀기 가능함?
[6]
263
0
건틀렛
찐 건공 만났는데 맵노 ㅋㅋ
[1]
321
0
공군덱 자꾸 장작넣는것도 별로긴 한데 내 생각투척좀함
[16]
2055
33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3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