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달안에 45층까진 깨겠지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깔쌈하게 41층 깼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57
작성일
댓글
[4]
KIRAREKI
프레스티시모
이작
ㅍ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럼글 헤드라인은 일단 내렸음
[1]
324
1
다음주 벤 미리보기
[1]
259
0
다이브 41층 트라이 시작
261
0
아이언사이드 타이탄 마개조 버그는 다시 안터지나
[3]
298
0
늒네 며칠전에 대공훈련 돌릴때 존나 꼬왔던거 있음
258
0
버그 핫픽스 하니 생각난건데
[1]
262
0
근데 리벳 없어서 그런데 지상만 침?
[2]
299
0
나 -건- 덱이 이건데
[5]
308
0
금태형 민심을 회복할 기회야
[5]
316
2
사실 스패로우 전진출격 없는거 버그란거지? ㅋㅋ
236
2
각힐 노밴 풀리니까 건틀렛 존나 호러다
[1]
259
0
여기서 핸즈 크라운 케이스가 카운터꺼임?
[3]
301
0
몰라서 그러는데 버그 바로 핫픽스한적있음?
[5]
318
0
책 수급은 어디서 하냐
[4]
247
0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2]
399
0
죽인다 각힐..
[4]
313
0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245
0
생각해보니 그러네
245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312
0
아 시발 그림자 공략 이벤트 참가해야하는데
[3]
286
0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4]
282
0
역시 에블린 켈러는 에반가 ㅋㅋㅋㅋ
[2]
302
0
나도 야누스 없어서 공군덱 안될듯 ㅋㅋ
226
0
깔쌈하게 41층 깼다
[4]
257
0
각힐 2힐 소싸움 ㄹㅇ 극혐이긴하네
[1]
308
0
건틀렛
여름유입 -건-에서 노인공격중
[4]
305
0
어차피 쟤땜시 패치될 일은 절대없음
[1]
270
0
광고 맛깔나게 잘뽑은듯
[1]
258
0
포럼 거르고 누가봐도 버그잖아 ㅋㅋㅋㅋㅋㅋㅋ
[7]
365
-3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229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214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320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281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305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281
0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6]
306
0
솔져덱으로 전당 밀수있는거
[5]
324
0
두렵다..
[5]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304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265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276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386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3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