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 살아있고 코스트도 충분하고 다 공중이라 스킬 쓸 리도 없는데 재출격이 안됨
이미 출격 중인 유닛입니다인가 뜨면서 출격 안되다가 아이리 뒤지고 뒷라인 개박살나서 터짐
지금은 풀오토 가능해서 상관없지만 그때는 꼬왔음
근데 이거 왜 그렇게 재출격 안된거?
아이리 살아있고 코스트도 충분하고 다 공중이라 스킬 쓸 리도 없는데 재출격이 안됨
이미 출격 중인 유닛입니다인가 뜨면서 출격 안되다가 아이리 뒤지고 뒷라인 개박살나서 터짐
지금은 풀오토 가능해서 상관없지만 그때는 꼬왔음
근데 이거 왜 그렇게 재출격 안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