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만에 몇년동안 달성한 팔로워 갱신하는거 보면 존나 미친듯 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99
작성일
댓글
[2]
딸쟁이
ㅇㅇ (180.22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니움 5만개랑 기채권220개만큼화남
235
1
그래 금태야 이왕 이렇게 된거 리벳 배포좀
[1]
251
0
적에게 유리한 건 의도고 불리한 건 버그다?
[4]
292
1
진격 기있는 캐릭 뭐가낫나
236
0
금태의 반응예상
[1]
343
1
이 옵션 어떤 것 같냐
[6]
342
0
공군덱이 그렇게 좃사기임?
[9]
400
0
다이브 45층 깼다
[1]
252
0
와 이건 또 뭐야
[4]
305
0
포럼글 헤드라인은 일단 내렸음
[1]
325
1
다음주 벤 미리보기
[1]
260
0
다이브 41층 트라이 시작
262
0
아이언사이드 타이탄 마개조 버그는 다시 안터지나
[3]
299
0
늒네 며칠전에 대공훈련 돌릴때 존나 꼬왔던거 있음
259
0
버그 핫픽스 하니 생각난건데
[1]
263
0
근데 리벳 없어서 그런데 지상만 침?
[2]
300
0
나 -건- 덱이 이건데
[5]
309
0
금태형 민심을 회복할 기회야
[5]
317
2
사실 스패로우 전진출격 없는거 버그란거지? ㅋㅋ
237
2
각힐 노밴 풀리니까 건틀렛 존나 호러다
[1]
260
0
여기서 핸즈 크라운 케이스가 카운터꺼임?
[3]
302
0
몰라서 그러는데 버그 바로 핫픽스한적있음?
[5]
319
0
책 수급은 어디서 하냐
[4]
248
0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2]
399
0
죽인다 각힐..
[4]
314
0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246
0
생각해보니 그러네
246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313
0
아 시발 그림자 공략 이벤트 참가해야하는데
[3]
287
0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4]
283
0
역시 에블린 켈러는 에반가 ㅋㅋㅋㅋ
[2]
302
0
나도 야누스 없어서 공군덱 안될듯 ㅋㅋ
227
0
깔쌈하게 41층 깼다
[4]
258
0
각힐 2힐 소싸움 ㄹㅇ 극혐이긴하네
[1]
309
0
건틀렛
여름유입 -건-에서 노인공격중
[4]
305
0
어차피 쟤땜시 패치될 일은 절대없음
[1]
270
0
광고 맛깔나게 잘뽑은듯
[1]
259
0
포럼 거르고 누가봐도 버그잖아 ㅋㅋㅋㅋㅋㅋㅋ
[7]
366
-3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230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215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321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282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306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2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