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군덱이 그렇게 좃사기임? 카사라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99 작성일 2020-09-14 04:35:48 수정일 2020-09-14 04:36:00 https://arca.live/b/counterside/7327382 념글보고 참신하다고 생각하기는 했는데 스펙컷이 그렇게 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0-09-14 04:36:01 낮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14 04:36:14 몸만 있어도 깨는 수준이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14 04:36:15 걍 함선 딜해서 엔터 터지기전에 뉴디트 터트리는 덱임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9-14 04:36:43 한번 해볼까 펼쳐보기▼ gkdhkdhk 2020-09-14 04:36:18 색인 2020-09-14 04:36:56 나 주요 딜러가 로자 106말고 다 100인데도 깸 전당 3까지 갈 정도면 템도 어느정도 있을테니 깰 듯? 펼쳐보기▼ leakas 2020-09-14 04:41:00 전당2깰정도 템이면 3도깸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9-14 04:41:26 근데 그것도 걍 보스룸 한정 맞음? 펼쳐보기▼ leakas 2020-09-14 04:41:51 3-4 3-5 둘다 공군덱으로깨긴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간나쓰 레이져로 로자 원킬 안 나네 [2] ㅇㅇ 2020.09.14 293 0 금태는 리벳 6개를 배포해라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63 0 좆같은 완제템 말고 코어좀 줘 [1]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51 0 건 안해서 모르는데 밴 이럼?? [2] 딸쟁이 2020.09.14 269 0 리벳이 잘못했으니까 [3] 아담한 2020.09.14 287 0 박제하고 작별인사 하면 되는거지? [8] 미미카키 2020.09.14 347 0 발기참기 [2] 수램 2020.09.14 1134 0 공군덱써도 괜찮겠지? [4] 서폿아리 2020.09.14 339 0 근데 죄다 각힐쓰는데 왜 각힐밴아님?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61 0 공군덱을 인정하면 에블린도 취업 가능함다 [1] ㅇㅇ (175.223) 2020.09.14 313 0 그래서 리벳이 뭐임? [4]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58 0 다이브에서 메카닉은 스킬 없는데 전당도 좀 다르면안되나 색인 2020.09.14 238 0 슬슬 SSR 함선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뭐 만들지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50 0 전당3 공군메타 공지를 기다리는 카붕이들 짤 [3] ㅇㅇ 2020.09.14 871 0 아ㅋㅋ [5] ㅇo 2020.09.14 320 -3 아이언사이드 공속 버프가 그거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4 265 0 처음으로 건 시간다써봄 [2]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33 0 이터니움 5만개랑 기채권220개만큼화남 중고흑우 2020.09.14 235 1 그래 금태야 이왕 이렇게 된거 리벳 배포좀 [1] 딸쟁이 2020.09.14 250 0 적에게 유리한 건 의도고 불리한 건 버그다? [4] 힐데 2020.09.14 291 1 진격 기있는 캐릭 뭐가낫나 ㅇㅇ (119.203) 2020.09.14 235 0 금태의 반응예상 [1] 토깡이 2020.09.14 343 1 이 옵션 어떤 것 같냐 [6] 기랑 2020.09.14 342 0 공군덱이 그렇게 좃사기임? [9] 카사라이브 2020.09.14 399 0 다이브 45층 깼다 [1] ㅇㅇ (58.123) 2020.09.14 252 0 와 이건 또 뭐야 [4] 미미카키 2020.09.14 304 0 포럼글 헤드라인은 일단 내렸음 [1]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4 1 다음주 벤 미리보기 [1] 카사문학도 2020.09.14 259 0 다이브 41층 트라이 시작 쥬지윤 2020.09.14 262 0 아이언사이드 타이탄 마개조 버그는 다시 안터지나 [3] 색인 2020.09.14 299 0 늒네 며칠전에 대공훈련 돌릴때 존나 꼬왔던거 있음 ㅇㅇ (219.251) 2020.09.14 259 0 버그 핫픽스 하니 생각난건데 [1] 보름달빵 2020.09.14 262 0 근데 리벳 없어서 그런데 지상만 침? [2] ㅇㅇ 2020.09.14 300 0 나 -건- 덱이 이건데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9 0 금태형 민심을 회복할 기회야 [5] 힐데 2020.09.14 317 2 사실 스패로우 전진출격 없는거 버그란거지? ㅋㅋ ㅇㅇ 2020.09.14 237 2 각힐 노밴 풀리니까 건틀렛 존나 호러다 [1] 정예흑우 2020.09.14 259 0 여기서 핸즈 크라운 케이스가 카운터꺼임? [3]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2 0 몰라서 그러는데 버그 바로 핫픽스한적있음? [5] hver 2020.09.14 319 0 책 수급은 어디서 하냐 [4] 이작 2020.09.14 248 0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2] 카사라이브 2020.09.14 399 0 죽인다 각힐.. [4] ㅇㅇ (222.112) 2020.09.14 314 0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ㅇㅇ (175.223) 2020.09.14 246 0 생각해보니 그러네 ㅇㅇ 2020.09.14 246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1q2w3 2020.09.14 3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