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는 리벳 6개를 배포해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63
작성일
댓글
[3]
딸쟁이
26443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딜 절대 안함
[3]
323
0
이제는 또 리벳으로 빌드업하냐ㅋㅋ
[12]
538
3
스마트가이 평타 모션은 은근히 멋지고 경쾌하네
[8]
342
0
할배들아 이건 지원 요청 못하냐
[10]
318
0
건틀렛
아니 다 이기던걸 왜졌지?
[2]
302
0
피스키퍼는 평가가 왤케 이상함
[19]
718
1
언제쯤 카사 피규어 만들어보나
[2]
283
1
근데 리벳 건에서 특수기 범위 오지게 넓더라
[2]
265
0
9월 5일에도 리벳이 공중 안쳤음
[13]
1087
19
캐릭밴도 함선밴처럼 코스트+랑 스텟도깍아야함
[3]
312
0
건틀렛
포드 대 아머는 포드가 궁 빨리차게 하면 좋을거같은데
[3]
274
0
✋질문
건틀릿 전략전 방어소대 져도 불이익 없지?
[2]
304
0
시즌 끝나면 밴리스트 초기화 아니야?
[6]
290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은 아주 마음에 들어
[4]
348
0
각힐 소싸움해서 이기는거보다
[1]
288
0
공군댁도 딜 부족하면 털리는데
[2]
309
0
공군덱 편법 저거 야누스 필수임?
[10]
418
0
건틀렛
각힐 상대법 아니깐 쉽네
[2]
350
0
대체 전당 공군덱썻다고 제재먹이라는건 뭔소리지
[3]
334
0
썬볼 씨발 존나 성능픽이네
[1]
297
0
이계정 ㄱㅊ?
[11]
381
0
솔직히 저번에 각등이 노벤은 씨발 선 넘었음 ㄹㅇ
[5]
321
0
간나쓰 레이져로 로자 원킬 안 나네
[2]
293
0
금태는 리벳 6개를 배포해라
[3]
363
0
좆같은 완제템 말고 코어좀 줘
[1]
251
0
건 안해서 모르는데 밴 이럼??
[2]
269
0
리벳이 잘못했으니까
[3]
287
0
박제하고 작별인사 하면 되는거지?
[8]
347
0
발기참기
[2]
1134
0
공군덱써도 괜찮겠지?
[4]
339
0
근데 죄다 각힐쓰는데 왜 각힐밴아님?
[5]
361
0
공군덱을 인정하면 에블린도 취업 가능함다
[1]
313
0
그래서 리벳이 뭐임?
[4]
359
0
다이브에서 메카닉은 스킬 없는데 전당도 좀 다르면안되나
239
0
슬슬 SSR 함선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뭐 만들지
[1]
250
0
전당3 공군메타 공지를 기다리는 카붕이들 짤
[3]
871
0
아ㅋㅋ
[5]
321
-3
아이언사이드 공속 버프가 그거냐
[1]
266
0
처음으로 건 시간다써봄
[2]
234
0
이터니움 5만개랑 기채권220개만큼화남
235
1
그래 금태야 이왕 이렇게 된거 리벳 배포좀
[1]
251
0
적에게 유리한 건 의도고 불리한 건 버그다?
[4]
292
1
진격 기있는 캐릭 뭐가낫나
236
0
금태의 반응예상
[1]
343
1
이 옵션 어떤 것 같냐
[6]
3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