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ㅋㅋ
추천
0
비추천
3
댓글
5
조회수
320
작성일
댓글
[5]
딸쟁이
서리펭귄
krispydonut
PinkGuy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은 아주 마음에 들어
[4]
348
0
각힐 소싸움해서 이기는거보다
[1]
288
0
공군댁도 딜 부족하면 털리는데
[2]
309
0
공군덱 편법 저거 야누스 필수임?
[10]
418
0
건틀렛
각힐 상대법 아니깐 쉽네
[2]
350
0
대체 전당 공군덱썻다고 제재먹이라는건 뭔소리지
[3]
334
0
썬볼 씨발 존나 성능픽이네
[1]
297
0
이계정 ㄱㅊ?
[11]
381
0
솔직히 저번에 각등이 노벤은 씨발 선 넘었음 ㄹㅇ
[5]
321
0
간나쓰 레이져로 로자 원킬 안 나네
[2]
293
0
금태는 리벳 6개를 배포해라
[3]
363
0
좆같은 완제템 말고 코어좀 줘
[1]
251
0
건 안해서 모르는데 밴 이럼??
[2]
269
0
리벳이 잘못했으니까
[3]
287
0
박제하고 작별인사 하면 되는거지?
[8]
347
0
발기참기
[2]
1134
0
공군덱써도 괜찮겠지?
[4]
339
0
근데 죄다 각힐쓰는데 왜 각힐밴아님?
[5]
361
0
공군덱을 인정하면 에블린도 취업 가능함다
[1]
313
0
그래서 리벳이 뭐임?
[4]
358
0
다이브에서 메카닉은 스킬 없는데 전당도 좀 다르면안되나
239
0
슬슬 SSR 함선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뭐 만들지
[1]
250
0
전당3 공군메타 공지를 기다리는 카붕이들 짤
[3]
871
0
아ㅋㅋ
[5]
320
-3
아이언사이드 공속 버프가 그거냐
[1]
265
0
처음으로 건 시간다써봄
[2]
233
0
이터니움 5만개랑 기채권220개만큼화남
235
1
그래 금태야 이왕 이렇게 된거 리벳 배포좀
[1]
251
0
적에게 유리한 건 의도고 불리한 건 버그다?
[4]
292
1
진격 기있는 캐릭 뭐가낫나
236
0
금태의 반응예상
[1]
343
1
이 옵션 어떤 것 같냐
[6]
342
0
공군덱이 그렇게 좃사기임?
[9]
400
0
다이브 45층 깼다
[1]
252
0
와 이건 또 뭐야
[4]
305
0
포럼글 헤드라인은 일단 내렸음
[1]
325
1
다음주 벤 미리보기
[1]
260
0
다이브 41층 트라이 시작
262
0
아이언사이드 타이탄 마개조 버그는 다시 안터지나
[3]
299
0
늒네 며칠전에 대공훈련 돌릴때 존나 꼬왔던거 있음
259
0
버그 핫픽스 하니 생각난건데
[1]
263
0
근데 리벳 없어서 그런데 지상만 침?
[2]
300
0
나 -건- 덱이 이건데
[5]
309
0
금태형 민심을 회복할 기회야
[5]
317
2
사실 스패로우 전진출격 없는거 버그란거지? ㅋㅋ
23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