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군댁도 딜 부족하면 털리는데 케일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09 작성일 2020-09-14 04:43:52 https://arca.live/b/counterside/7327622 이걸 날로먹는다고 할수있냐 ㅋㅋㅋ리벳 특수기도 야누스마냥 공중도 닿음?해보다가 어느새 공군 스턴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서폿아리 2020-09-14 04:44:58 원래 공중도 때리는데 전당리벳은 반응 안하는듯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14 04:48:36 류드 공증 받겟다고 솔저 깔앗다가 특수기 맞고 공중도 맞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못왓노 [9] 꼬끼눈 2020.09.14 293 0 그러게 랜뽑을 조져야지 왜 엄연한 덱을 조지려고함 [3] 노드왕 2020.09.14 342 1 리벳은 한정캐가 맞고 쓰이는 캐릭이 아닌것도 맞음 [6] 1q2w3 2020.09.14 325 1 분탕쳐본다 이기야 [6] ㅇo 2020.09.14 320 0 리벳 꼴리게생겨서 꼬움 수램 2020.09.14 356 0 근데 리벳 채용으로 나온적 업엇슴??? [2] ㅇㅇ 2020.09.14 298 0 근데 개인이 카사 캐릭터 피규어 금형 제작해서 팔면 위법이지? [3] 쥬지윤 2020.09.14 318 0 [스포] 5일차 누비 간단 후기 [7] Baekjaws 2020.09.14 354 2 레이드 딜 절대 안함 [3] ㅇㅇ (112.222) 2020.09.14 323 0 이제는 또 리벳으로 빌드업하냐ㅋㅋ [12] ㅇㅇ 2020.09.14 538 3 스마트가이 평타 모션은 은근히 멋지고 경쾌하네 [8] 굼굼 2020.09.14 342 0 할배들아 이건 지원 요청 못하냐 [10] 하우 2020.09.14 318 0 건틀렛 아니 다 이기던걸 왜졌지? [2] ㅇㅇ (210.117) 2020.09.14 302 0 피스키퍼는 평가가 왤케 이상함 [19] hver 2020.09.14 718 1 언제쯤 카사 피규어 만들어보나 [2] 오새린 2020.09.14 283 1 근데 리벳 건에서 특수기 범위 오지게 넓더라 [2] 1q2w3 2020.09.14 265 0 9월 5일에도 리벳이 공중 안쳤음 [13] 블릿 2020.09.14 1087 19 캐릭밴도 함선밴처럼 코스트+랑 스텟도깍아야함 [3] gkdhkdhk 2020.09.14 312 0 건틀렛 포드 대 아머는 포드가 궁 빨리차게 하면 좋을거같은데 [3] ㅇㅇ (183.103) 2020.09.14 274 0 ✋질문 건틀릿 전략전 방어소대 져도 불이익 없지? [2] ㅇㅇ (211.187) 2020.09.14 305 0 시즌 끝나면 밴리스트 초기화 아니야?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291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은 아주 마음에 들어 [4] 트리비알리스 2020.09.14 349 0 각힐 소싸움해서 이기는거보다 [1] ㅇㅇ (125.177) 2020.09.14 288 0 공군댁도 딜 부족하면 털리는데 [2] 케일스 2020.09.14 309 0 공군덱 편법 저거 야누스 필수임? [10] 직사의마안 2020.09.14 418 0 건틀렛 각힐 상대법 아니깐 쉽네 [2] ㅇㅇ (210.117) 2020.09.14 350 0 대체 전당 공군덱썻다고 제재먹이라는건 뭔소리지 [3] ㅇㅇ (210.179) 2020.09.14 335 0 썬볼 씨발 존나 성능픽이네 [1] 이작 2020.09.14 297 0 이계정 ㄱㅊ? [11] van 2020.09.14 381 0 솔직히 저번에 각등이 노벤은 씨발 선 넘었음 ㄹㅇ [5] ㅇo 2020.09.14 322 0 간나쓰 레이져로 로자 원킬 안 나네 [2] ㅇㅇ 2020.09.14 294 0 금태는 리벳 6개를 배포해라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64 0 좆같은 완제템 말고 코어좀 줘 [1]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52 0 건 안해서 모르는데 밴 이럼?? [2] 딸쟁이 2020.09.14 270 0 리벳이 잘못했으니까 [3] 아담한 2020.09.14 288 0 박제하고 작별인사 하면 되는거지? [8] 미미카키 2020.09.14 347 0 발기참기 [2] 수램 2020.09.14 1134 0 공군덱써도 괜찮겠지? [4] 서폿아리 2020.09.14 339 0 근데 죄다 각힐쓰는데 왜 각힐밴아님?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61 0 공군덱을 인정하면 에블린도 취업 가능함다 [1] ㅇㅇ (175.223) 2020.09.14 314 0 그래서 리벳이 뭐임? [4]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59 0 다이브에서 메카닉은 스킬 없는데 전당도 좀 다르면안되나 색인 2020.09.14 239 0 슬슬 SSR 함선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뭐 만들지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50 0 전당3 공군메타 공지를 기다리는 카붕이들 짤 [3] ㅇㅇ 2020.09.14 871 0 아ㅋㅋ [5] ㅇo 2020.09.14 32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4: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