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82 작성일 2020-09-14 04:29:25 https://arca.live/b/counterside/7327200 아이리 아키 소빈이 등등 지상유닛 넣고나만 얼탔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FEKE 2020-09-14 04:30:24 이름부터 대공아니노;; 펼쳐보기▼ ㅍㄴ 2020-09-14 04:30:30 리벳은 공중 쏘더라 대공훈련때 키우기 편해서 좋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11.36) 2020-09-14 04:31:59 삭제 수정 네 님만얼탐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4 04:35: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군덱이 그렇게 좃사기임? [9] 카사라이브 2020.09.14 399 0 다이브 45층 깼다 [1] ㅇㅇ (58.123) 2020.09.14 252 0 와 이건 또 뭐야 [4] 미미카키 2020.09.14 304 0 포럼글 헤드라인은 일단 내렸음 [1]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4 1 다음주 벤 미리보기 [1] 카사문학도 2020.09.14 259 0 다이브 41층 트라이 시작 쥬지윤 2020.09.14 261 0 아이언사이드 타이탄 마개조 버그는 다시 안터지나 [3] 색인 2020.09.14 298 0 늒네 며칠전에 대공훈련 돌릴때 존나 꼬왔던거 있음 ㅇㅇ (219.251) 2020.09.14 258 0 버그 핫픽스 하니 생각난건데 [1] 보름달빵 2020.09.14 262 0 근데 리벳 없어서 그런데 지상만 침? [2] ㅇㅇ 2020.09.14 299 0 나 -건- 덱이 이건데 [5]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8 0 금태형 민심을 회복할 기회야 [5] 힐데 2020.09.14 316 2 사실 스패로우 전진출격 없는거 버그란거지? ㅋㅋ ㅇㅇ 2020.09.14 236 2 각힐 노밴 풀리니까 건틀렛 존나 호러다 [1] 정예흑우 2020.09.14 259 0 여기서 핸즈 크라운 케이스가 카운터꺼임? [3] 스퀘어에닉스 2020.09.14 301 0 몰라서 그러는데 버그 바로 핫픽스한적있음? [5] hver 2020.09.14 318 0 책 수급은 어디서 하냐 [4] 이작 2020.09.14 247 0 짤쟁이들은 진짜 매번 트렌드 따라가야지 성공하는듯 [2] 카사라이브 2020.09.14 399 0 죽인다 각힐.. [4] ㅇㅇ (222.112) 2020.09.14 313 0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ㅇㅇ (175.223) 2020.09.14 245 0 생각해보니 그러네 ㅇㅇ 2020.09.14 245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1q2w3 2020.09.14 312 0 아 시발 그림자 공략 이벤트 참가해야하는데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7 0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4] 토깡이 2020.09.14 282 0 역시 에블린 켈러는 에반가 ㅋㅋㅋㅋ [2] ㅇㅇ 2020.09.14 302 0 나도 야누스 없어서 공군덱 안될듯 ㅋㅋ ㅇㅇ (125.177) 2020.09.14 226 0 깔쌈하게 41층 깼다 [4] krispydonut 2020.09.14 258 0 각힐 2힐 소싸움 ㄹㅇ 극혐이긴하네 [1] 람네 2020.09.14 308 0 건틀렛 여름유입 -건-에서 노인공격중 [4] ㅇㅇ 2020.09.14 305 0 어차피 쟤땜시 패치될 일은 절대없음 [1] ㅇㅇ (106.102) 2020.09.14 270 0 광고 맛깔나게 잘뽑은듯 [1] ㅇㅇ (223.62) 2020.09.14 258 0 포럼 거르고 누가봐도 버그잖아 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2020.09.14 365 -3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ㅇㅇ (58.237) 2020.09.14 229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ㅇㅇ 2020.09.14 214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보름달빵 2020.09.14 320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딸쟁이 2020.09.14 282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305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ㅇㅇ 2020.09.14 281 0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6] atti 2020.09.14 306 0 솔져덱으로 전당 밀수있는거 [5] ㅇㅇ 2020.09.14 324 0 두렵다.. [5] 람네 2020.09.14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ㅇㅇ (14.33) 2020.09.14 304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서폿아리 2020.09.14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아담한 2020.09.14 2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