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ㅇㅇ (14.3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03 작성일 2020-09-14 04:24:43 https://arca.live/b/counterside/7327055 깨라고 만든 컨텐츠를쉽게깨든 어렵게깨든결국 깨라고 만든컨텐츠인데쉽게깻다고 지랄하는 유저있는겜은 첨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KIRAREKI 2020-09-14 04:25:20 ㄹㅇㅋㅋ 펼쳐보기▼ 힐데 2020-09-14 04:25:53 이작 2020-09-14 04:26:41 그새끼 부모뒤진거 내가 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랭킹에 미친 아재면 풀융합 공군덱 갈듯 [1] ㅇㅇ (175.223) 2020.09.14 245 0 생각해보니 그러네 ㅇㅇ 2020.09.14 245 0 지친 류드가 땅도 걸어다니는데 타입 바꾸는게 뭐가 그리 대수임 ㅋㅋㅋ [1] 1q2w3 2020.09.14 312 0 아 시발 그림자 공략 이벤트 참가해야하는데 [3]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6 0 다들 대공에서 얼탔던기억없는거야? [4] 토깡이 2020.09.14 282 0 역시 에블린 켈러는 에반가 ㅋㅋㅋㅋ [2] ㅇㅇ 2020.09.14 302 0 나도 야누스 없어서 공군덱 안될듯 ㅋㅋ ㅇㅇ (125.177) 2020.09.14 226 0 깔쌈하게 41층 깼다 [4] krispydonut 2020.09.14 257 0 각힐 2힐 소싸움 ㄹㅇ 극혐이긴하네 [1] 람네 2020.09.14 308 0 건틀렛 여름유입 -건-에서 노인공격중 [4] ㅇㅇ 2020.09.14 304 0 어차피 쟤땜시 패치될 일은 절대없음 [1] ㅇㅇ (106.102) 2020.09.14 269 0 광고 맛깔나게 잘뽑은듯 [1] ㅇㅇ (223.62) 2020.09.14 258 0 포럼 거르고 누가봐도 버그잖아 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2020.09.14 365 -3 이번 논란 때문에 생각난건데 적 정보 표기 좀 해야할듯 [1] ㅇㅇ (58.237) 2020.09.14 229 1 공군덱에 야누스없이 성공한 사람있나?? ㅇㅇ 2020.09.14 214 0 건틀렛 류드밀라 암살은 공중피해 박은 어썰트가 최고임 [6] 보름달빵 2020.09.14 320 0 포럼 1시간 눈팅 vs 체르노빌 10분 걷기 뭐가 더 위험함? [7] 딸쟁이 2020.09.14 281 0 하하 모작권 flex해버렸지 뭐야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305 -1 근데 저거 급한건 아니더라도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80 0 쓰알 함선은 개장 재료 몇개씩 먹음? [1] ㅇㅇ 2020.09.14 281 0 협력사모집 머가리 깨진 협력사 셋 구함 [6] atti 2020.09.14 306 0 솔져덱으로 전당 밀수있는거 [5] ㅇㅇ 2020.09.14 324 0 두렵다.. [5] 람네 2020.09.14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ㅇㅇ (14.33) 2020.09.14 303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서폿아리 2020.09.14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아담한 2020.09.14 265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이작 2020.09.14 276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ㅇㅇ 2020.09.14 386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쥬지윤 2020.09.14 300 0 본인 특) [1] ㅇㅇ (183.98) 2020.09.14 255 0 누가 전앙 공략 가지고 지랄했음? ㅇㅇ 2020.09.14 251 3 황스키퍼도 스작 다 하면 유탄 한 방에 공 15퍼 올라가잖아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88 0 카린 모션은 공들여서 만든 것 같은데 [3] 위천마펀치 2020.09.14 298 1 솔메 뭐가 좋은지 정리한글없음? [5] 와 2020.09.14 309 0 이 시발새끼 도대체 뭐냐? [7] ㅇㅇ (210.204) 2020.09.14 368 2 소신발언함 [1] 보름달빵 2020.09.14 266 0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3] 르반카 2020.09.14 267 0 공지로 공군 의도사항이라고 말뚝박고 포럼충 꼬접했음조켔다 [2] ㅇㅇ (118.235) 2020.09.14 284 7 이 소대로 다이브 41층 밀기 가능함? [6] krispydonut 2020.09.14 263 0 건틀렛 찐 건공 만났는데 맵노 ㅋㅋ [1] ㅈㅈ 2020.09.14 321 0 공군덱 자꾸 장작넣는것도 별로긴 한데 내 생각투척좀함 [16] 두부두붕 2020.09.14 2055 33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ㅇㅇ (211.216) 2020.09.14 306 0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JeremyJr 2020.09.14 317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와 2020.09.14 296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ㅇㅇ (211.216) 2020.09.14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