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양하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48 작성일 2020-09-14 04:14:51 https://arca.live/b/counterside/7326803 라고 해놓고진짜 번쩍이는 공략 찾으니그거 버그인데요 하고 수정하는것도 어이없을듯 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프레스티시모 2020-09-14 04:15:20 리벳 공중 안쏘는건 패치하겠지 펼쳐보기▼ ㅇㅇ (122.38) 2020-09-14 04:15:29 삭제 수정 솔직히 버그는 맞는거 같아 펼쳐보기▼ 힐데 2020-09-14 04:15:38 그러면 지들이 병신 인증 하는 거지 공략이 아니라 버그 픽스할 거 찾으란 소리가 되니까 ㅋㅋ 펼쳐보기▼ ㅍㄴ 2020-09-14 04:15:51 공략이 버그 이용한거면 고치는게맞지않음? 펼쳐보기▼ 양하림 2020-09-14 04:21:33 그렇게치면 그림자전당 애들이 기존캐릭이랑 다른 스킬쓰는거 다 버그임 전당몹이랑 기존 캐릭터랑은 다른애라 생각해야함 펼쳐보기▼ ㅍㄴ 2020-09-14 04:28:17 애초에 그림자애들이 하늘공격못하는애들이 하늘공격 할수있게 바뀌긴 했어도 전천후가 지상공격으로 바뀐건 없음;; 얘네들이 그림자애들을 상향하면 상향했지 너프시키진 않았을건데 그걸 그렇게 얘기해버리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거지 펼쳐보기▼ 양하림 2020-09-14 04:38:08 어차피 다 추측이고 버그인지 아닌지도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라 좀더 지켜봐야할듯 ㅋㅋ 펼쳐보기▼ KIRAREKI 2020-09-14 04:16:37 저건 팔레스1이고 공군덱은 3아님? 펼쳐보기▼ 양하림 2020-09-14 04:23:17 운영진들이 번쩍이는 공략을 팔레스1만 기대했을리는 없다는 의도임 펼쳐보기▼ KIRAREKI 2020-09-14 04:23:25 아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ㅇㅇ (14.33) 2020.09.14 303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서폿아리 2020.09.14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아담한 2020.09.14 264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이작 2020.09.14 275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ㅇㅇ 2020.09.14 385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쥬지윤 2020.09.14 299 0 본인 특) [1] ㅇㅇ (183.98) 2020.09.14 255 0 누가 전앙 공략 가지고 지랄했음? ㅇㅇ 2020.09.14 251 3 황스키퍼도 스작 다 하면 유탄 한 방에 공 15퍼 올라가잖아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4 288 0 카린 모션은 공들여서 만든 것 같은데 [3] 위천마펀치 2020.09.14 297 1 솔메 뭐가 좋은지 정리한글없음? [5] 와 2020.09.14 308 0 이 시발새끼 도대체 뭐냐? [7] ㅇㅇ (210.204) 2020.09.14 367 2 소신발언함 [1] 보름달빵 2020.09.14 266 0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3] 르반카 2020.09.14 266 0 공지로 공군 의도사항이라고 말뚝박고 포럼충 꼬접했음조켔다 [2] ㅇㅇ (118.235) 2020.09.14 283 7 이 소대로 다이브 41층 밀기 가능함? [6] krispydonut 2020.09.14 262 0 건틀렛 찐 건공 만났는데 맵노 ㅋㅋ [1] ㅈㅈ 2020.09.14 320 0 공군덱 자꾸 장작넣는것도 별로긴 한데 내 생각투척좀함 [16] 두부두붕 2020.09.14 2054 33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ㅇㅇ (211.216) 2020.09.14 305 0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JeremyJr 2020.09.14 316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와 2020.09.14 295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ㅇㅇ (211.216) 2020.09.14 218 0 시발 [7] ㅇo 2020.09.14 323 0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0] 양하림 2020.09.14 348 1 근데 아머가 메이즈전대 함선인거임? [3] 보름달빵 2020.09.14 312 0 아 3층 솔덱 쓰면 되는거 공략에 없던데 [1] 람네 2020.09.14 253 0 폐차 잘시키는 애들이 적폐네 [7] 닼쉪 2020.09.14 329 0 드디어 유저들이 전략이란걸 깨우쳤군 [5] 토깡이 2020.09.14 320 2 각성캐 1마리라도 없는 새끼들은 건 조지라는 한주임ㅋㅋㅋㅋㅋ [6] ㅇㅇ (221.145) 2020.09.14 334 0 아!!!!!!!!!!!!!!!!!!!!!!!!!!!!!!!!!!!!!!! [2] 나무는tree 2020.09.14 263 0 카린 오하요 vs 류드 아머 [1] 보름달빵 2020.09.14 232 0 팔레스3 1층도 공군덱 가능함? [7] 람네 2020.09.14 331 0 전당 1-1깨고말았는데 3-5래 ㅇㅇ 2020.09.14 231 0 류드 묘사가 조금 부실해서 그런거지 [9] 헥토르 2020.09.14 410 0 건틀렛 각힐 빼고 하운드 넣으니 더 좋노 [1] ㅈㅈ 2020.09.14 281 0 공군메타 실화냐 ㅋㅋㅋㅋ [1] ㅇㅇ 2020.09.14 332 0 이벤교환소 꼬운거하나 말한다 [5] 부엉이바위 2020.09.14 359 0 그런데 상점에선 뭘 사야 하나여? [1] 고통의망령 2020.09.14 245 0 난 이게 더 버그같음 [9] ㅇㅇ (14.138) 2020.09.14 322 1 챈은 안할거 같지만 답답해서 쓴다 [5] 크링 2020.09.14 320 0 화날만하지 자기는 지갑 꼴아박아서 스펙으로 깨놓은걸 [4] ㅇㅇ (223.38) 2020.09.14 320 0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6] ㅇㅇ 2020.09.14 281 0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3] 보름달빵 2020.09.14 299 0 솔직히 좀 꼬운거 있다 [3] ㅇㅇ (211.36) 2020.09.14 308 0 힐데 처녀임? [3] ㅇㅇ (175.223) 2020.09.14 2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