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입장권 산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98
작성일
댓글
[3]
아담한
프레스티시모
분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316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295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218
0
시발
[7]
322
0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0]
348
1
근데 아머가 메이즈전대 함선인거임?
[3]
311
0
아 3층 솔덱 쓰면 되는거 공략에 없던데
[1]
252
0
폐차 잘시키는 애들이 적폐네
[7]
329
0
드디어 유저들이 전략이란걸 깨우쳤군
[5]
319
2
각성캐 1마리라도 없는 새끼들은 건 조지라는 한주임ㅋㅋㅋㅋㅋ
[6]
334
0
아!!!!!!!!!!!!!!!!!!!!!!!!!!!!!!!!!!!!!!!
[2]
262
0
카린 오하요 vs 류드 아머
[1]
232
0
팔레스3 1층도 공군덱 가능함?
[7]
331
0
전당 1-1깨고말았는데 3-5래
230
0
류드 묘사가 조금 부실해서 그런거지
[9]
409
0
건틀렛
각힐 빼고 하운드 넣으니 더 좋노
[1]
281
0
공군메타 실화냐 ㅋㅋㅋㅋ
[1]
331
0
이벤교환소 꼬운거하나 말한다
[5]
358
0
그런데 상점에선 뭘 사야 하나여?
[1]
244
0
난 이게 더 버그같음
[9]
321
1
챈은 안할거 같지만 답답해서 쓴다
[5]
320
0
화날만하지 자기는 지갑 꼴아박아서 스펙으로 깨놓은걸
[4]
320
0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6]
280
0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3]
298
0
솔직히 좀 꼬운거 있다
[3]
308
0
힐데 처녀임?
[3]
237
0
뭔일임?
[1]
225
0
스 킨 좋 아
[2]
522
0
팩트) 정말 심각했으면 금태가 가장 먼저 분탕쳤음
[1]
256
0
나도 류드 뽑아왔다
[6]
264
3
공중덱 저거 이틀전에 본거였는데
[2]
29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거 뭐노ㄷㄷ
[4]
406
0
뉴비 대공5단계 너무 어렵다
[7]
268
0
다음 픽업은 나나하라랑 스테이츠 오브 원 자동화 장비 풀었으면 좋겠다
[1]
236
0
이 집 깍뚜기 맛집이네ㅋㅋ
[3]
337
0
공군덱이 심각한 문제였음 긴급점검했다
[1]
314
0
애초에 지가 발견 못한게 식견이 좁은거 아니노? ㅋㅋ
[1]
331
2
단톡방 교습소에서 치욕당해서 빡돈거 아니냐?
[18]
2133
35
근데 포럼새끼들 맨날 여기 일베니 어쩌니 하면서 눈팅은 맨날 하나보네
[5]
355
1
류드밀라 건들지도 못하겠네
[1]
252
0
여기서 중요한 점
[5]
275
0
솔직히 포럼애들 다접으면 개꿀 아님?
[3]
352
1
어떻게하든 상관 없스니까
[1]
295
0
이계정 ㄱㅊ?
[7]
305
0
민심 흉흉한거보니 이터 5만개는 뿌려야 진정되겠네
[1]
2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