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22
작성일
댓글
[7]
ㅇㅇ (122.38)
삭제
ㅇo
딸쟁이
프레스티시모
264430
264430
PinkGu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두렵다..
[5]
329
0
생각해보면 그림자전당 깨라고 만든 컨텐츠잖아
[3]
303
0
전당 3트라이 한다고 쿼츠좀 썻는데
[1]
252
0
생각해보니 저거 패치하면
[1]
264
0
금태는 카챈만 봐라
275
0
건틀렛
나는 지상을 떠나겠다
[8]
385
0
상식적으로 한 번 달았으면 계속 달고 쏘면 되지 않냐 카린 이 빡대가리는 진짜
[3]
299
0
본인 특)
[1]
255
0
누가 전앙 공략 가지고 지랄했음?
251
3
황스키퍼도 스작 다 하면 유탄 한 방에 공 15퍼 올라가잖아
[6]
288
0
카린 모션은 공들여서 만든 것 같은데
[3]
297
1
솔메 뭐가 좋은지 정리한글없음?
[5]
308
0
이 시발새끼 도대체 뭐냐?
[7]
367
2
소신발언함
[1]
266
0
겜 시작할때 관리실패한거
[3]
266
0
공지로 공군 의도사항이라고 말뚝박고 포럼충 꼬접했음조켔다
[2]
283
7
이 소대로 다이브 41층 밀기 가능함?
[6]
262
0
건틀렛
찐 건공 만났는데 맵노 ㅋㅋ
[1]
320
0
공군덱 자꾸 장작넣는것도 별로긴 한데 내 생각투척좀함
[16]
2054
33
근데 류드가 처박아대는 함선이
[3]
305
0
이번주에 신함선 안뜨면 뉴디트 갈까
316
0
쓸모없는 sr유닛들은 어캐함?
[10]
295
0
기본스토리 기록한건 없어?
[1]
218
0
시발
[7]
322
0
??? : 사장님들의 번쩍이는 공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10]
348
1
근데 아머가 메이즈전대 함선인거임?
[3]
311
0
아 3층 솔덱 쓰면 되는거 공략에 없던데
[1]
253
0
폐차 잘시키는 애들이 적폐네
[7]
329
0
드디어 유저들이 전략이란걸 깨우쳤군
[5]
319
2
각성캐 1마리라도 없는 새끼들은 건 조지라는 한주임ㅋㅋㅋㅋㅋ
[6]
334
0
아!!!!!!!!!!!!!!!!!!!!!!!!!!!!!!!!!!!!!!!
[2]
263
0
카린 오하요 vs 류드 아머
[1]
232
0
팔레스3 1층도 공군덱 가능함?
[7]
331
0
전당 1-1깨고말았는데 3-5래
230
0
류드 묘사가 조금 부실해서 그런거지
[9]
410
0
건틀렛
각힐 빼고 하운드 넣으니 더 좋노
[1]
281
0
공군메타 실화냐 ㅋㅋㅋㅋ
[1]
332
0
이벤교환소 꼬운거하나 말한다
[5]
359
0
그런데 상점에선 뭘 사야 하나여?
[1]
244
0
난 이게 더 버그같음
[9]
322
1
챈은 안할거 같지만 답답해서 쓴다
[5]
320
0
화날만하지 자기는 지갑 꼴아박아서 스펙으로 깨놓은걸
[4]
320
0
샤오린 모잠비크 관통 안하는게 팔레스 3 버그라는건 ㄹㅇ 능지 낮은거 아님 근데?
[6]
281
0
5시간30분만 기다려라
[3]
299
0
솔직히 좀 꼬운거 있다
[3]
3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