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즈 장비 얻어두래서 얻긴했는데 옵 뭘 가져가고 뭘 버려야되는지 어떻게 건드릴지 모르겟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장비 질문 잇슴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6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포 30점 남아서 막판 져주는데
[4]
296
0
협력사모집
폐사걱정없는 1주 뉴비 협력사구함
[7]
372
0
건틀렛
야이 싯팔!
[3]
371
0
아 건틀렛 이거 은근 기분 조지네
[3]
322
0
건틀렛
1700점 차이도 매칭되노
[7]
338
0
실비아특) 화끈함
[2]
345
0
건틀렛
맞 각힐 손컨 점프 타이밍 잴 수 있는 애들 늘어난 것 같음
[1]
328
0
건틀렛
각힐 잡기 직전에 실드채우네
[1]
359
0
진짜 좆같네
[13]
2073
27
근데 각등이 일러 보고 대사도 좀 멋질거 같았는데
[3]
299
0
폐사 걱정하고 협력사창 가 봤다
[4]
337
1
여름이벤 하드 3스테 깨보고싶었는데
[1]
292
0
700점 로우큐인줄 알았는데
251
0
안티스커 마음에 들기시작했음
326
0
그냥 이터 수급 늘리고 제한 없애주면 좋을텐데
[1]
329
1
1-5 깼다 ㅆ1발!!!!
[8]
338
0
엔터프라이즈 <~~ 만들고 한 번도 못씀
[1]
324
0
적당한 가격의 채용권 패키지 팔았으면 좋겠다
273
0
연협서 400개 어느세월에 모으노
283
0
14 생각보다 아프네
[1]
289
0
건틀렛
아니 각힐 뭐임???
[4]
362
0
근데 1-4에서 막혔다길래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2]
304
0
그림자 전당 드디어 쥬지윤 잡았다
[3]
325
0
늒네 장비 질문 잇슴니다
267
0
보급소에서 엿먹고 5티어 스충 떴다
[9]
419
3
나 궁금한게 있는데
[5]
338
0
늅비 우드빠커 스패로우 다갈앗는데
[8]
377
0
흑가은복각안해줌?
[4]
361
0
보급소 비틱간다 ㅋㅋ! 떴냐!
[8]
346
0
110 각힐 아머 좀 야미코진듯
[3]
336
0
타이탄 1:60 제작중
[52]
2506
48
연협 패키지 2,000주화치 삿지롱 ㅋㅋ
[3]
319
0
스패로우 우드픽커는 딜 기대못하나
[5]
370
0
각성캐 소환할 때 경직 해결법
325
0
스패로우는 어디서 잘 나오냐
[4]
266
0
할배덜 말을 좀 이해할꺼같다
[8]
354
0
레이드 보통 몇렙이상 치는게조음?
[3]
208
0
아 그림잘그리고싶다
[4]
286
0
건틀렛
니가와 조흠?
255
0
님들 힐데 스킨 샀슴안샀슴
[7]
427
0
공략보니까 신지아 버퍼로 쓰던데 나유빈은 어떰?
[2]
283
0
류드밀라 패시브 질문점
[2]
260
0
건틀렛
든 든 하 다 !
[6]
316
0
제발 천장만은 봐줘
[3]
357
0
뉴비) 카사와의 첫인상은 최악이었다
[19]
106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