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각힐 샤오린 대신 싼 아이리랑 캐시를 델꼬가면 되지안을까? 해서 델꼬갔는데 깨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 R따리 키우라던 할배들의 말씀 잘 새겨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ENSEI



근데 왜 바로 난이도 수직으로 올라감?? 미쳣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