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교환뭐해 ㅇㅇ (211.2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406 작성일 2020-09-15 12:43:25 https://arca.live/b/counterside/7359878 걍 샤오린이나 쟁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카사하는병신 2020-09-15 12:43:50 핑챙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5 12:43:52 어렵다... 펼쳐보기▼ 푸별 2020-09-15 12:44:19 나중에 없는거 먹는것도 방법임 어차피 적성핵 모자를꺼같은데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0-09-15 12:44:33 가은이는 천사야.. 팬드래건 ㄱ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15 12:44:38 핑챙 펼쳐보기▼ 던붕이 2020-09-15 12:44:45 쥬침반 가르키는거 펼쳐보기▼ ㅇㅇ (1.246) 2020-09-15 12:44:54 삭제 수정 핑챙 팬드 펼쳐보기▼ DButton 2020-09-15 12:45:38 길게 전당까지 보면 핑챙이고 당장 2,3소대 딜러 없으면 가은이나 엘쟈 받아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흐즈믈르그 [2] hver 2020.09.15 298 0 메카가 약하다 = 야누스에게 처맞아보1지 않았다 [2] ㅇo 2020.09.15 342 0 4월 패치 때 접었는데 복귀 할만 함? [6] ㅇㅇ (59.19) 2020.09.15 305 0 오늘 올라온 글들 쭉 보는데 [9] ㅇㅇ (122.32) 2020.09.15 462 1 여기 로봇들 성능 어땜 [13] 겟타 2020.09.15 317 0 각힐 소싸움 메타 되니까 [3] 람다 2020.09.15 283 0 에델이 즂사기련이네 ㅇㄴㄹㄴ (121.181) 2020.09.15 276 0 협력사 써근물 여러분 감사합니다 [14] 아루엘 2020.09.15 334 0 건틀렛 이번주 자동은 이거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5 312 0 건틀렛 각힐 2서폿 어케잡지 진짜 [8] 수램 2020.09.15 323 0 이겜 할만함? [14] 겟타 2020.09.15 305 0 천장첬다 시발 비염싫어 2020.09.15 281 0 협력사모집 15자리남았어요. 14일차 늅입니다 [3] 늉루 2020.09.15 302 1 류드밀라 야벅지 꼴리네 [3] 뷰룻 2020.09.15 627 0 이거 건틀렛 시발 매칭도 오토로 못함? [3] Baekjaws 2020.09.15 457 0 워치 있으면 아무나 카운터되는거? [3] ㅇㅇ (211.216) 2020.09.15 306 0 이거 원래 이렇게 긴장되는 컨텐츠냐 [5] hver 2020.09.15 376 0 요세 너무 행복함 [3] 토깡이 2020.09.15 329 0 내일 뉴들박 할 자리가 나올까? [5] Freya 2020.09.15 291 0 타워 AI 걍 전진배치로 해줬으면 좋겠다 JeremyJr 2020.09.15 684 0 알렉스도 카운터야? [3] ㅇㅇ (211.216) 2020.09.15 377 0 건틀렛 오늘 뭐 스커특집이냐? [7] Freya 2020.09.15 402 0 협력사모집 협력사9함 [4] 캐빨겜 2020.09.15 347 0 교환뭐해 [8] ㅇㅇ (211.216) 2020.09.15 406 0 어? [4] 중고흑우 2020.09.15 274 0 얼터 서윤 언제 나오나 krispydonut 2020.09.15 303 -1 4스나 최고야~ 토깡이 2020.09.15 268 0 수시5연간다 구관떤냐! [4] 카사하는병신 2020.09.15 312 2 ✋질문 흰님들 sr 갈거 좀만 봐주십쇼 [9] ㄹㅊㄴ 2020.09.15 304 0 ✋질문 실비아 좋으니까 모으라며 [7] 비염싫어 2020.09.15 289 0 아머각힐2서폿정신나갈것같애 수램 2020.09.15 233 0 건틀렛 건포 30점 남아서 막판 져주는데 [4] DButton 2020.09.15 296 0 협력사모집 폐사걱정없는 1주 뉴비 협력사구함 [7] 미아사 2020.09.15 372 0 건틀렛 야이 싯팔! [3] Freya 2020.09.15 371 0 아 건틀렛 이거 은근 기분 조지네 [3] Baekjaws 2020.09.15 322 0 건틀렛 1700점 차이도 매칭되노 [7] 이작 2020.09.15 338 0 실비아특) 화끈함 [2] 중고흑우 2020.09.15 345 0 건틀렛 맞 각힐 손컨 점프 타이밍 잴 수 있는 애들 늘어난 것 같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15 328 0 건틀렛 각힐 잡기 직전에 실드채우네 [1] 수램 2020.09.15 359 0 진짜 좆같네 [13] ㅇㅇ (14.138) 2020.09.15 2073 27 근데 각등이 일러 보고 대사도 좀 멋질거 같았는데 [3] ㅇㅇ 2020.09.15 299 0 폐사 걱정하고 협력사창 가 봤다 [4] gkdhkdhk 2020.09.15 337 1 여름이벤 하드 3스테 깨보고싶었는데 [1] 수램 2020.09.15 292 0 700점 로우큐인줄 알았는데 람다 2020.09.15 251 0 안티스커 마음에 들기시작했음 토깡이 2020.09.15 3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