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소싸움 메타 되니까 람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82 작성일 2020-09-15 12:52:01 https://arca.live/b/counterside/7360137 궁극기 스작이 중요해진 느낌임 ㄹㅇ.. 너무 오래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5 12:52:17 스충 각힐 가즈아~ 펼쳐보기▼ 람다 2020-09-15 12:53:19 각힐한테 껴줄 스충이 남았으면 다딱이가 아니겠지.. 펼쳐보기▼ Freya 2020-09-15 12:53: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취임 채용계약 살만하냐 [5] ㅇㅇ (211.221) 2020.09.15 370 0 내일이 패치노트 공개일마즘? [1] 대가리깨짐 2020.09.15 278 0 어김없이 떡락하는 구독자수 [2] 1q2w3 2020.09.15 321 0 모작 보통 매일 몇개사냐? [14] 직무유기 2020.09.15 284 0 건틀렛 메카덱 처음봄; [2] 수램 2020.09.15 284 0 아니 각힐든새끼들은 다 건공이냐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85 0 아 진심 각힐 없는거 너무 꼬움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308 0 카운터 케이스 기밀 어쩌고 언제풀려 [3] 양달샘 2020.09.15 326 0 구독취소햇삼 [2] 아무뮤 2020.09.15 342 0 17일차 뉴비 40렙 찍었다 [2] ㅇㅇ (116.40) 2020.09.15 285 0 아 ㅋㅋ 구독자수 언급하지말라구 [2] 응애나사장 2020.09.15 354 0 이거 주시영반격하는 주시윤급으로 간지노 [6] 네오딤남편 2020.09.15 496 0 건틀렛 고의로 계속 져도 패널티는 없제잉? [5] Baekjaws 2020.09.15 338 0 주시윤 반격 멋있긴 함 [1] DButton 2020.09.15 324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주시윤 2020.09.15 311 0 건틀렛 걍 요정님 대신에 지수눈나 넣을까 [1] Freya 2020.09.15 383 0 와 1200명까지 7명 ㅋㅋ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5 346 0 건틀렛 역시 소림이는 틀리지 않았어 [10] 히메코달린다 2020.09.15 395 0 흐즈믈르그 [2] hver 2020.09.15 297 0 메카가 약하다 = 야누스에게 처맞아보1지 않았다 [2] ㅇo 2020.09.15 342 0 4월 패치 때 접었는데 복귀 할만 함? [6] ㅇㅇ (59.19) 2020.09.15 305 0 오늘 올라온 글들 쭉 보는데 [9] ㅇㅇ (122.32) 2020.09.15 462 1 여기 로봇들 성능 어땜 [13] 겟타 2020.09.15 317 0 각힐 소싸움 메타 되니까 [3] 람다 2020.09.15 282 0 에델이 즂사기련이네 ㅇㄴㄹㄴ (121.181) 2020.09.15 276 0 협력사 써근물 여러분 감사합니다 [14] 아루엘 2020.09.15 334 0 건틀렛 이번주 자동은 이거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5 312 0 건틀렛 각힐 2서폿 어케잡지 진짜 [8] 수램 2020.09.15 323 0 이겜 할만함? [14] 겟타 2020.09.15 305 0 천장첬다 시발 비염싫어 2020.09.15 281 0 협력사모집 15자리남았어요. 14일차 늅입니다 [3] 늉루 2020.09.15 302 1 류드밀라 야벅지 꼴리네 [3] 뷰룻 2020.09.15 627 0 이거 건틀렛 시발 매칭도 오토로 못함? [3] Baekjaws 2020.09.15 457 0 워치 있으면 아무나 카운터되는거? [3] ㅇㅇ (211.216) 2020.09.15 306 0 이거 원래 이렇게 긴장되는 컨텐츠냐 [5] hver 2020.09.15 376 0 요세 너무 행복함 [3] 토깡이 2020.09.15 329 0 내일 뉴들박 할 자리가 나올까? [5] Freya 2020.09.15 291 0 타워 AI 걍 전진배치로 해줬으면 좋겠다 JeremyJr 2020.09.15 684 0 알렉스도 카운터야? [3] ㅇㅇ (211.216) 2020.09.15 377 0 건틀렛 오늘 뭐 스커특집이냐? [7] Freya 2020.09.15 401 0 협력사모집 협력사9함 [4] 캐빨겜 2020.09.15 347 0 교환뭐해 [8] ㅇㅇ (211.216) 2020.09.15 406 0 어? [4] 중고흑우 2020.09.15 273 0 얼터 서윤 언제 나오나 krispydonut 2020.09.15 302 -1 4스나 최고야~ 토깡이 2020.09.15 2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3: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