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건에서 누군 하운드 하나만 믿고 가는데

미친년이 띠 띠 띠 거리더니 각힐 뽑고 닥돌하면 ㄹㅇ 미친년이 따로 없음

그거 막을려고 구관 피스 내면 갑자기 위에서 로자 씹련이 폭격함

쥬지윤으로 그거 막아도 뒷라인 짜르고 나면 우리 앞라인 각힐 하나에게 다 터짐

개 씹팔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