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수낮아도 상대 작능 높으면 건포 꽤 주네 꿀벌아쿠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72 작성일 2020-09-15 13:03:51 https://arca.live/b/counterside/7360503 점수낮은 애하고 매칭되면 이겨도 조금이고 지면 무조건 손해인줄 알았는데 꼭 그렇지도 않은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09-15 13:04:26 십공소 2020-09-15 13:06:58 머임? 건포 점수 작능이나 티어따라서 차이나는거였나 티어 몇차이부터 50넘게줌? 펼쳐보기▼ 꿀벌아쿠아 2020-09-15 13:07:54 *수정됨 점수 3~400 높은 상대 이겨서 40넘게 받은 적은 있어도 50은 아직 못봄 펼쳐보기▼ 십공소 2020-09-15 13:09:09 아 전략전 말하는줄 난 둘다 브실구간이라 그런지 이기면 60 / 50 받더라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09-15 13:08:23 삭제 수정 최대45고 최소5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유클리드는 무조건 아티팩트 줌? [2] ㅇㅇ (58.237) 2020.09.15 372 0 각힐 박치기 줫같네 [1] 수램 2020.09.15 246 0 12일차뉴비 힐데때문에 정신줄 놨다 [14] 스퀘어에닉스 2020.09.15 891 15 빵빵터진다 ㅇㅇ (185.92) 2020.09.15 249 0 아 회사44렙 마려운데 어떡하지 [6] 중고흑우 2020.09.15 287 0 아 각힐 딱대 ㅋㅋㅋ 비염싫어 2020.09.15 239 0 얘들아 이거 좆된 거냐..? [18] 네오딤남편 2020.09.15 651 2 게임존나하고싶다 [3] JZNHZK 2020.09.15 269 0 다이브 45층다녀온다 [6] 뭐해야하냐 2020.09.15 341 0 채용권 남은거 30장 구관총에 꼴박한다 [8] 스퀘어에닉스 2020.09.15 333 0 세상 말세네 [5] 토깡이 2020.09.15 350 0 선택존 [4] 선반위곰인형 2020.09.15 340 0 간다 나의 [5] ㅇㅇ (211.48) 2020.09.15 351 3 유미양 사장실로 올라오세요 [4] DButton 2020.09.15 397 0 내일 벌써 패노야? [5] 토깡이 2020.09.15 306 0 기채 60번 까려면 얼마 듬? [4] 꿀벌아쿠아 2020.09.15 343 0 아 빧치는데 기밀팩 다살까 ㅋㅋㅋㅋㅋ [10] 스퀘어에닉스 2020.09.15 346 0 할게 건 [4] 서리펭귄 2020.09.15 348 -1 템 복구 한번은 해주는 줄 알았는데 [1] ㅇㅇ (58.237) 2020.09.15 282 0 ✋질문 치명 능력치가 몇부터 의미있는거임? [9] 니카와 2020.09.15 368 0 아까 타이탄 만든 놈인데 [11] ㅇㅇ (14.138) 2020.09.15 369 0 나도 갈때까지갔나봐 [2] ㅇㅇ (121.145) 2020.09.15 298 0 류드밀라<~~ 나온지 1주일도안된거임??? 서지수 2020.09.15 285 0 점수낮아도 상대 작능 높으면 건포 꽤 주네 [5] 꿀벌아쿠아 2020.09.15 272 0 루미 쓸만함? [4] CCCAAA 2020.09.15 308 -1 복귀패키지 중에 살만한거 있음? [5] 찌찌 2020.09.15 397 0 각힐한테 연속으로 쳐발리고 빡쳐서 3.3만원짜리삼 [2] 스퀘어에닉스 2020.09.15 335 0 건틀렛 힐데 계속 뽑아내니까 더럽네 [9] 히메코달린다 2020.09.15 447 0 ✋질문 형들 뉴비 레이드 질문좀 [4] Groaz 2020.09.15 299 0 신규취임 채용계약 살만하냐 [5] ㅇㅇ (211.221) 2020.09.15 370 0 내일이 패치노트 공개일마즘? [1] 대가리깨짐 2020.09.15 278 0 어김없이 떡락하는 구독자수 [2] 1q2w3 2020.09.15 320 0 모작 보통 매일 몇개사냐? [14] 직무유기 2020.09.15 283 0 건틀렛 메카덱 처음봄; [2] 수램 2020.09.15 283 0 아니 각힐든새끼들은 다 건공이냐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85 0 아 진심 각힐 없는거 너무 꼬움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307 0 카운터 케이스 기밀 어쩌고 언제풀려 [3] 양달샘 2020.09.15 326 0 구독취소햇삼 [2] 아무뮤 2020.09.15 342 0 17일차 뉴비 40렙 찍었다 [2] ㅇㅇ (116.40) 2020.09.15 284 0 아 ㅋㅋ 구독자수 언급하지말라구 [2] 응애나사장 2020.09.15 354 0 이거 주시영반격하는 주시윤급으로 간지노 [6] 네오딤남편 2020.09.15 496 0 건틀렛 고의로 계속 져도 패널티는 없제잉? [5] Baekjaws 2020.09.15 338 0 주시윤 반격 멋있긴 함 [1] DButton 2020.09.15 323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주시윤 2020.09.15 310 0 건틀렛 걍 요정님 대신에 지수눈나 넣을까 [1] Freya 2020.09.15 3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