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를 샀는데 사지길래 월급 들어와있는 줄 알았는데 잔액부족하다면서 카드는 승인거절되고 패키지는 이미 수령해버렸음..


이거 스비에서 환불런으로 인식하고 정지먹이는 거 아님??? 씨발 좆된 거 같아서 물어봄..


일단 패키지구성품인 주화랑 연협서랑 채용권은 저거 산 이후로 하나도 안 쓰긴 했음